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30,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4 [위에서부터 4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구성 : 3디스크 디지팩 엽서6종

[Audio Commentary by] 류승완감독,황정민,소지섭,송중기,이정현,김수안,조성민 PD

■ 디스크 스펙
[Disc1(감독판)]
상영시간 - 151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Disc2(극장판)]
상영시간 - 132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Disc3(부가영상)]
상영시간 - 119분
화면비율 - 16:9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 2.0
Disc - 장

1945년 일제강점기.
경성 반도호텔 악단장 '강옥'(황정민)과 그의 하나뿐인 딸 '소희'(김수안).
그리고 종로 일대를 주름잡던 주먹 '칠성'(소지섭), 일제 치하에서 온갖 고초를 겪어온 '말년'(이정현) 등 각기 다른 사연을 품은 조선인들이 일본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속아 군함도로 향한다. 하지만 그들이 함께 탄 배가 도착한 곳은 조선인들을 강제 징용해 노동자로 착취하고 있던 '지옥섬' 군함도였다.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조선인들이 해저 1,000 미터 깊이의 막장 속에서 매일 가스 폭발의 위험을 감수하며 노역해야 하는 군함도. 강옥은 어떻게 하든 일본인 관리의 비위를 맞춰 딸 소희만이라도 지키기 위해 온갖 수를 다하고, 칠성과 말년은 각자의 방식으로 고통스런 하루하루를 견뎌낸다. 한편 전쟁이 막바지로 치닫자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무영'(송중기)은
독립운동의 주요인사 구출 작전을 지시 받고 군함도에 잠입한다.

일본 전역에 미국의 폭격이 시작되고 일본의 패색이 짙어지자 일본은 군함도에서 조선인에게 저지른 모든 만행을 은폐하기 위해 조선인들을 갱도에 가둔 채 폭파하려고 한다. 이를 눈치 챈 무영은, 강옥, 칠성, 말년을 비롯한 조선인 모두와 군함도를 빠져나가기로 결심하는데...!

지옥섬 군함도, 조선인들의 목숨을 건 탈출이 시작된다!
[Audio Commentary by]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조성민 PD

[Special Documentaries]
- 지옥섬에 발을 들이다 (사전제작)
- 시모노세키항에 도착하기까지 (관부연락선&항구 촬영)
- 고난의 땅, 넓고도 깊게 (메인 세트, 미술, 촬영, CG의 조화)
- 군함도 사람들 (캐스팅, 캐릭터)
- 지옥의 절정, 막장과 개미굴(탄광 내부 세트)
- 촛불과 대탈출 (대규모 액션의 의미)
- 돌아간다, 우리가 살던 곳으로(에필로그)
- 극장용 예고편

최근작 :<군함도 : 디지팩 (3disc)>,<[블루레이] 베테랑 : 일반판 (2disc)>,<류승완의 자세>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군함도 : 디지팩 (3disc)>,<스플릿 (2disc)>,<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공작 : 디지팩 (2disc)>,<공작 (2disc)>,<군함도 : 디지팩 (3disc)>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군함도 : 디지팩 (3disc)>,<MBC 드라마 : 내 뒤에 테리우스 (6disc)>,<지금 만나러 갑니다 : 일반판 (2disc)>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군함도 : 디지팩 (3disc)>,<태양의 후예 - 감독판 : 컴팩트판 (14disc)>,<태양의 후예 : 감독판 (14disc)>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1985년생 배우로, 연예계 데뷔 전부터 성균관대학교 얼짱으로 알려졌었다. 중학교 시절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2008년 케이블 채널 YTN의 <러브 레이싱>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동생으로 출연했으며, 오디션을 통해 영화 <쌍화점>에서 왕의 꽃미남 친위부대 건룡위 중 한 사람인 '노탁'역을 맡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드라마 <트리플>에서 맡았던 '지풍호' 역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