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20,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31 [위에서부터 5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 감상 포인트

로튼 토마토 지수 98%메타지수 90!<원스><비포3부작><패터슨>의 뒤를 잇는 감성 무비!<서치>의 스타 '존 조'가 선보이는감성 드라마<콜럼버스>

모더니즘 건축물로 가득한 인디애나주 소도시 '콜럼버스'에서 두 남녀의 짧지만 깊은 만남을 그려낸 힐링 드라마 <콜럼버스>는 유명 비디오 에세이스트로 알려진 한국계 감독 코고나다의 첫 번째 장편 데뷔작이다.
영화는 우연히 만난 두 남녀가 '건축'을 매개로 소통하고 위로하면서 지친 일상에 따뜻하고 강력한 울림을 전하는 감성 무비로 지난 제33회 선댄스 영화제 넥스트 부문, 제 46회 로테르담영화제 타이거 경쟁부문에 먼저 초청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LA 타임즈, 로튼토마토, 더 뉴요커, 에스콰이어, 슬레이트, 플레이리스트, 메타크리틱 등 해외 유력 매체에서 <콜럼버스>를 '올해의 영화'로 선정하며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으로 각인시켜 주었다.
뿐만 아니라 "유쾌하면서 예측 불가한 작품"_(Los Angeles Times), "사랑스럽고 다정하다. 최면을 거는 듯 강력한 데뷔작"_(Variety), "링클레이터의비포 3부작에 버금간다"_(IndieWire),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순수한 영화"_(Rolling Stone), "결코 진부하지 않은 아름다움이 있다"_(Chicago Tribune), "<원스>와 <비포> 3부작>, <패터슨>을 좋아했다면 이 영화가 주는 울림과 두 주연배우의 명연기를 맛볼 수 있는 드라마일 것"_(Slash Film) 등의 비평을 통해 극찬을 쏟아낸 외신들은 놀라운 데뷔작을 선보인 코고나다에도 관심을 집중했다.

영화는 또한 영화 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로 신선도 마크를 획득, 메타크리틱의 메타지수 90점이라는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는 등 완벽한 검증을 모두 마치고 드디어 DVD로도 출시 된다.

한국계 배우 존 조
할리우드 특급 라이징 스타 헤일리루리차드슨의 놀라운 케미!


최근 영화 <서치>를 통해 인생 연기를 보여 준 존 조,영화 <콜럼버스>에 가장 먼저 합류하게 된 존 조는 건축밖에 모르는 아버지에게 상처를 가진 한국인 '진' 역할을 맡아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차분하고 섬세한 일상 연기로 완벽한 변신을 시도했다.

<해롤드와쿠마>, <아메리칸 파이>, <셀피> 등 영화와 TV를 넘나들며 코믹 연기를 펼치다 전 세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히트작 <스타트렉>에서 충직하고 단정한 항해사 '술루'를 연기하며 세계적 인지도를 쌓은 배우 존 조는 귀여운 너드부터 지적 섹시미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넘치는 재능의 소유자로 영화 <콜럼버스>에서 비로소 진가를 발휘한다.

코고나다 감독 역시 "존 조와의 첫 만남부터 이민자로서의 경험을 공유하며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그가 한국인 캐릭터 '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이상적인 조합이었음을 강조했다. 이번 영화로 "가장 '존 조 다운' 연기를 펼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존 조는 사려 깊고 성숙한 어른스러움과 때로는 주저하고 감성적인 소년의 모습을 넘나들며 차갑지만 감성적인 캐릭터 '진'을 더욱더 풍부하게 만들어 놓았다.

또한 코고나다 감독이 오디션 없이 배역을 제안할 정도로 제작 초기 단계부터 캐스팅을 염두에 둔 헤일리루리차드슨 역시 나이답지 않은 담백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다운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녀는 <콜럼버스>에서 <23 아이덴티티>, <지랄발광 17세>에서 보여준 엉뚱 발랄함을 넘어서 진정성 있는 내면 연기를 펼쳐 특유의 건강한 청순미를 더욱 부각시키며 매력을 발산했다.

두 배우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입증하듯 "다정하고 섬세한 영화가 주는 울림과 두 주연배우의 명연기를 맛볼 수 있다"_(Slash Film), "역할 그 이상의 배우 존 조, 모든 장면 빛을 발한 리차드슨"_(San Fransisco Chronicle) 등 많은 유력 매체들은 특별한 기교 없이 담담하게 울림을 주는 존 조와 헤일리루리차드슨의 절제된 연기를 영화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으며 극찬하기도 하였다.

역대급으로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하는 힐링 드라마 <콜럼버스>
선댄스가 인정한 한국계 감독의 감성 드라마를 DVD로 만나보자!


지난해선댄스영화제와 이어 열린 로테르담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되어 "최면을 거는 듯 강력한 데뷔작"_(Variety), "코고나다의 연출은 시각적 감성의 축제"_(Indiewire) 등의 찬사로 세계 유력 언론과 평단의 강력한 지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데뷔한 감독 코고나다.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주한 한국계 감독으로 알려진 그는 유명 비디오 에세이스트로 활동하며 정교하고 감각적인 편집 영상과 지적인 연출로 꾸준히 주목 받아왔다. 그의 첫 장편 데뷔작 <콜럼버스>에서 연출부터 각본, 편집까지 모두 맡은 코고나다는 한국에서 온 이민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한국어 번역가 '진' 그리고 감독이 영화에 빠진 것처럼 인생에 가장 힘든 순간 건축에 매료된 '케이시'까지 두 남녀 캐릭터에 각별한 애정을 쏟으며 본인의 삶을 투영하는 듯 사려 깊고 다정한 감성의 영화를 만들어 냈다.

<어바웃 어 보이>, <뉴문>의 감독이자 <싱글맨>, <인 굿 컴퍼니>, <아메리칸 파이> 시리즈 등을 제작한 크리스웨이츠는고레다히로카즈의<그렇게 아버지가 된디> 리메이크 버전을 각색 작업하던 중 SNS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코고나다에게 각본을 받은 뒤 선뜻 제작자로 나서며 감독에 대한 높은 신뢰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존 조는 한 인터뷰에서 "코고나다는 순수하게 예술을 추구하는 진정한 예술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영상미를 만들어냈다"라고 극찬하며 내재된 놀라운 에너지를 갖고 있는 감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천재적인 예술 감각으로 제작자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게 된 코고나다 감독 특유의 인간에 대한 탐구와 열정 그리고 날카로운 시선이 현실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작품 <콜럼버스>를 탄생시켰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콜럼버스> DVD는 1.85:1 아나몰픽와이드 스크린 화면비와5.1 채널 돌비디지털 오디오를 수록하여 출시된다.네티즌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영상미 연출이 인상적인 힐링 드라마<콜럼버스>는, 신뢰도 높은 선댄스와로튼 토마토가 인정했을 만큼 놓치면 후회할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다가오는 11월, 따뜻한 영화 <콜럼버스> DVD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자.

■ 디스크 구성
* 영화보기 (104:02)
* 장면 선택
* 설정
-오디오
+ ENGLISHDOLBY DIGITAL 5.1
- 자막
+ 한국어
+ENGLISH
+ 자막 없음
* 예고편 (01:34)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104분02초, 예고편:1분 34초
자막 - 한국어,ENGLISH, 자막 없음
더빙 - ENGLISHDOLBY DIGITAL 5.1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지역코드 - 3
"모든 게 엉망인 그 순간,
평생을 지낸 이곳이 갑자기 달라 보였어요"
마치 딴 세상에 온 것처럼요.


모더니즘 건축의 메카, 콜럼버스
원치 않은 발걸음으로 도시에 다다른 한국인 '진'과
이곳을 사랑하지만 또 다른 이유로 떠나지 못하는 '케이시'의 늦여름 짧고 깊은 만남

아버지와 관계가 소원했던 한국인 진(존 조)은 한국에서 출판 번역 일을 하고 있다.어느 날,콜럼버스에서 교수직을 하던 아버지의 입원 소식을 듣고 급히 콜럼버스로 오게 되는 진,아버지의 임종을 지켜야 하는 도리라고 생각하고 콜럼버스로 돌아온 진은 자신의 진심과 진정성 사이에서 고민을 하게 된다.

케이시(헤일리루리차드슨)는 엄마의 불안정한 삶 때문에 자신에게 온 좋은 기회도 망설이고 미루며 콜럼버스를 떠나지 못하는 소녀,그녀는 진과 우연히 만나게 된다.케이시는 진에게 콜럼버스의 모더니즘 건축물들을 보여주며 그녀가 가지고 있는 건축물들에 대한 애정과 느낌을 설명해주기 시작한다.

* 예고편 (01:34)

최근작 :<콜럼버스>
소개 :<콜럼버스>
최근작 :<콜럼버스>,<더 머니>,<오 인 오하이오>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유브 갓 메일>
최근작 :<[블루레이] 서치 : 렌티큘러 오링케이스 한정판>,<[블루레이] 서치 : 풀슬립 한정판>,<서치>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콜럼버스>,<하우스 오브 데스>,<라임 라이프>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나 홀로 집에>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맥컬리 컬킨의 친동생이다. 둘째형이 키에란 컬킨. 명랑하고 장난끼 넘치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던 형과는 달리 로리 컬킨은 우울하고 성숙한 소년 역을 진지하게 연기해냈다. 어린 나이답지 않게 차분한 눈빛을 가진 배우 로리 컬킨은 2002년 <싸인>에서 멜 깁슨의 아들로 출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고 <조디악>에서 조니 패리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최근작 :<콜럼버스>
소개 :<콜럼버스>
최근작 :<콜럼버스>
소개 :<콜럼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