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Disc - 1 장

상영시간 - 본편 149분 / 스페셜 피쳐 63분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핀란드어, 스웨덴어
화면비율 - 1080P High Definition 1.85:1
오디오 - 영어 DTS-HD Master Audio 5.1,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Dolby Digital 5.1
전쟁의 포화도 그의 선율은 앗아가지 못했다

2차 세계대전, 그것은 인류 존엄에 대한 싸움의 시작이었다!
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 유명한 유대계 피아니스트 블라디슬로프 스필만은 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쇼팽의 야상곡을 연주한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의 불길이 한창 타올랐던 바로 그때, 스필만이 연주하던 라디오 방송국이 폭격을 당한다. 유대인 강제 거주지역인 게토에서 생활하던 스필만과 가족들은 얼마 가지 않아 나치 세력이 확장되자 죽음으로 가는 기차에 몸을 싣게된다. 기차에 오르려는 찰라, 유명한 피아니스트 스필만을 알아본 군인들은 그를 제지한다. 가족을 죽음으로 내보내고 간신히 목숨만을 구한 스필만. 몇몇 사람들의 도움으로 나치들의 눈을 피해 숨어 다니며, 폭격으로 폐허가 된 어느 건물에 자신의 은신처를 만들게 된다.

전쟁과 평화, 동지와 적군의 경계를 순식간에 무너뜨릴 선율이 울려퍼지다!
허기와 추위, 고독과 공포 속에서 마지막까지 생존을 지켜나가던 스필만. 나치의 세력이 확장될수록 자신을 도와주던 몇몇의 사람마저 떠나자 완전히 혼자가 되어 자신만의 은신처에서 끈질기게 생존을 유지한다.

어둠과 추위로 가득한 폐건물 속에서 먹을 거라곤 오래된 통조림 몇 개뿐인 은신생활 중, 스필만은 우연찮게 순찰을 돌던 독일 장교에게 발각되고 만다. 한눈에 유태인 도망자임을 눈치챈 독일 장교. 스필만에게 신분을 대라고 요구하자 스필만은 자신이 피아니스트였다고 말한다. 한동안의 침묵속에 스필만에게 연주를 명령하는 독일 장교. 어쩌면 지상에서의 마지막 연주가 될 지도 모르는 그 순간, 스필만은 온 영혼을 손끝에 실어 연주를 시작하는데...
'전장의 피아니스트' 그 뒷 이야기 (39분 43초)
브와디스와프 슈필만 피아노 연주 (3분 35초)
감독/배우 인터뷰 (10분 52초)
촬영현장 풍경 (6분 46초)
예고편 (1분 35초)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블루레이] 나인스 게이트 : 풀슬립 초회한정판>,<하얼빈 대전투: 일본군 최후의 날>,<실종자>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정글>,<[블루레이] 택시운전사 : 일반판>,<[블루레이] 택시운전사 : 한정판>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리버티 하이츠>,<불렛 헤드 : 파멸의 시작>,<[블루레이]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 스틸북 한정판>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