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Disc 1
- 감독 로버트 저멕키스, 제작자 스티브 스타키, 제작 디자이너 릭 카터 코멘터리

Disc 2
- 미공개 장면을 포함한 스페셜 디스크 (한글 자막 포함)
- 제작과정
- 다큐멘터리
- 특수분장
- 특수효과
- 포토 갤러리
- 예고편에 이르는 2시간 이상의 스페셜 피쳐
Disc - 2 장

상영시간 - 142분
언어 - 영어
자막 -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타이어
화면비율 - 2.35 : 1
오디오 - DD 5.1, NTSC
지역코드 - 3
포레스트 검프는 아이큐가 보통보다 낮은 데다가 다리까지 불편하다. 하지만 어머니는 보통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 보내기 하기 위해 무슨 희생이든 감수하여 그를 학교에 넣는다. 포레스트는 아이들의 놀림 속에 학교를 다니는데 자신에게 친절히 대해주는 친구 제니를 만나 친해진다. 어느날 놀리는 아이들에게 쫓겨 도망을 치던 포레스트는 다리에 걸치고 다녔던 보조기구마저 떼어내 버리고 자신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포레스트는 달리기 재능으로 미식축구 선수 특기생으로 대학에까지 입학한다. 한편 어릴 때부터 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은 제니는 대학에서 제적당하고 히피 그룹에 끼어 떠돌아 다닌다.
포레스트는 대학 졸업 후 군에 입대하여 베트남전에 참전하고 빠른 다리 덕분에 전우들을 구하는 공로를 세운다. 제대를 한 그는 베트남전에서 다리를 잃은 댄 중위와 함께 새우잡이 어선의 선주가 되어 큰 돈을 번다.
그 즈음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들은 포레스트는 고향으로 돌아오고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고향집에 혼자 살며 제니를 기다린다. 오랜 기다림 끝에 그를 찾아온 제니, 그러나 제니는 다시 떠나고 제니를 보낸 포레스트는 집을 뛰쳐나가 3년동안 전국방방곡곡을 계속해서 뛰어다닌다.




타이틀 미리 보기



매인 메뉴 오디오 선택

자막 선택 장면 선택

영화 장면 영화 장면

영화 장면 영화 장면

최근작 :<[4K 블루레이] 백 투 더 퓨쳐 : 35주년 트릴로지 리패키지 리마스터 (7disc: 4K UHD + 2D + 보너스BD)>,<[블루레이] 캐스트 어웨이 : 일반판>,<포레스트 검프 (1disc)>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라이언 일병 구하기 : 스틸북 한정판 (3disc: 4K UHD + 2D + 보너스BD)>,<[블루레이] 캐스트 어웨이 : 일반판>,<포레스트 검프 (1disc)> … 총 29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