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36,300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신천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는 내일,어제의 너와 만난다>블루레이 출시!!

일본 전역을 떠들썩하게 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블루레이로 출시된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정방향의 시간을 사는 만화학도 '타카토시'와 이와 반대로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가 단 한 번 20살이 되어 함께하는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타임 판타지 로맨스 작품. 동명의 원작 소설은 누적 160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북 리뷰 사이트 '독서미터'에서 "20대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연애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전례 없는 타임 판타지 로맨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일본에서 영화화되어, 개봉 당시 18억 엔(약 180억 원)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일본 로맨스계 최강 콤비인 미키 타카히로 감독과 요시다 토모코 각본가, 여기에 배우진으로 일본 대표 라이징 스타 '후쿠시 소우타'와 '고마츠 나나'가 참여해 애틋한 로맨스를 빛내주었다.


싱크로율 200% 캐스팅! 일본 차세대 배우 '후쿠시 소우타'와
신비로운 매력의 소유자 '고마츠 나나'의 완벽 케미!


일본 영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갈증>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얻은 고마츠 나나와 대표 훈남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후쿠시 소우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자극하는 두 배우는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고마츠 나나는 이번 영화에서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살아가며 운명적인 비밀을 가진 캐릭터 '에미'를 연기한다. 제작진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그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여 주었다. 고마츠 나나와 호흡을 맞춘 배우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마주친 '에미'를 보고 첫눈에 반한 연인 '타카토시' 역의 후쿠시 소우타. 감당할 수 없는 운명을 마주한 이후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고 안정감 있게 연기했다.


PRODUCTION NOTE 1

일본 로맨스 영화계의 신흥 감독 '미키 타카히로'와
각본계의 히로인 '요시다 토모코'의 만남!

미키 타카히로 감독과 요시다 토모코 각본가의 만남이 원작 소설을 뛰어넘어 역대급 감성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누적 16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눈물의 러브스토리'를 영화화하는 것에 대해 미키 타카히로 감독은 "우연히 서점에서 소설을 접한 후 독특한 제목과 내용에 마음이 끌렸던 작품이라 꼭 연출하고 싶었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평소에도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감독은 원작의 감동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요시다 토모코에게 각본을 의뢰했다. '일드 여왕'이라 불리는 요시다 토모코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클로즈드 노트> 등등 감성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 각본가. <우리들이 있었다 전편/후편>, <핫 로드> 등의 화제작에서 호흡을 맞췄던 미키 타카히로 감독과의 만남으로 영화의 기대를 배가시켰다.


PRODUCTION NOTE 2

교토의 아름다움과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애틋함이 만나다!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교토를 담는 특별한 방법!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러브 스토리의 배경이 된 도시, 교토 로케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원작 속 교토의 따뜻한 분위기를 스크린에 담고자 했던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바람에 따라, 대부분의 촬영은 모두 교토에서 이뤄졌다. 특히 그는 "누구나 알고 있는, 많은 사람이 자주 찾는 장소와 아는 사람들만 알 수 있는 숨은 교토의 명소까지 영화 속에 모두 담아내고 싶었다. 또한, '타카토시'의 일상을 보여줄 수 있는 인상적인 장소가 있다면 모든 순간이 이야기의 재미로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전하며,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작품 속 공간이 되는 장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감독을 포함한 제작진은 약 한 달 동안 교토에 직접 거주하며 에이잔 전철, 차야마 역, 교토시 동물원,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 인기 관광지부터, 아는 사람만 아는 숨은 명소들까지 교토 일대를 샅샅이 돌아다니며 촬영지를 물색했다.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만큼 돌발 상황 역시 발생하곤 했는데, 겨울에 진행되었던 다카라가이케 공원 촬영은 연못이 얼어버려 현장 스태프가 직접 백조 보트에 올라타 얼음을 깨야 했다. 또한 후시미 이나리 신사 데이트 장면의 경우 별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새벽부터 최소 인원으로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러브스토리의 애절함을 살리기 위해서는 복고풍 느낌의 카페를 섭외했다.


디스크 스펙
[DISC 1 (본편 + 예고편)]
- 영상: 2.35:1, 1080p HD AVC
- 오디오: 일본어 DTS-HD 5.1ch 24bit
- 자막: 한국어

[DISC 2 (부가영상 HD 90:30)]
- 첫 촬영 스페셜 코멘터리 (37:34)
메이킹 영상을 보면서 추억하는 타카토시와 에미의 추억 30일
- 공개 시사회 무대 인사 (10:40)
- 대박 기원 in 후시미이나리 신사 (05:48)
- 커플 한정 시사회 무대 인사 (12:39)
- 개봉 첫날 무대인사 (14:44)
- 대박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08:36)

디스크 구성
* 풀슬립 아웃케이스/ 3단 디지팩
* 엽서세트 디지팩 (엽서 수납용 포켓 부착) / 양면엽서 5종 (감독 소개 및 배우 인터뷰 등 수록)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 : 110분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은 끌림을 느낀 타카토시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고, 매일 만나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왠지 종종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던 에미로부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 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진다.

그 비밀은 바로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은 서로 반대로 흐르고 있고,
교차되는 시간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오직 30일뿐이라는 것.

30일 후에도, 이 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
[DISC 1 (본편 + 예고편)]
- 예고편 (1분30초)

[DISC 2 (부가영상 HD 90:30)]
- 첫 촬영 스페셜 코멘터리 (37:34)
메이킹 영상을 보면서 추억하는 타카토시와 에미의 추억 30일
- 공개 시사회 무대 인사 (10:40)
- 대박 기원 in 후시미이나리 신사 (05:48)
- 커플 한정 시사회 무대 인사 (12:39)
- 개봉 첫날 무대인사 (14:44)
- 대박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