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33,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1 [위에서부터 3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니키타><루시>뤽베송 감독의 액션은 계속된다!
하드코어 킬링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안나>


영화<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액션 영화다.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하드코어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그리고 파리, 밀라노, 모스크바 등을 오가는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확실한 뤽베송표 킬러 액션영화다.

<안나>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뤽베송 감독은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액션 시퀀스와 관객들로 하여금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월드클래스로 불리는 액션 영화계의 거장이다. 그는 젊은 시절 영화 <니키타>를 통해 살인병기로 길러진 여자의 운명적인 사랑과 벗어날 수 없는 굴레의 비극적인 삶을 보여줌으로써 큰 주목을 받았다.이후,영화 <루시>에서 평범한 삶을 살던 '루시'가 특수한 합성 약물로 인해 인간의 모든 한계를 넘어 두뇌 활용 100%에 이르게 되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제5원소>의 밀라 요보비치와<니키타>의 안느파릴로드 등이 맡았던 캐릭터들과 같이 기존 상업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하고 주체적인 여전사 캐릭터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그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액션까지 담아내며 오래도록 회자되는 명작의 탄생을 알렸다.

강한 여자에 화끈한 액션을 선호하는 뤽베송 감독이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장기인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과 가장 강력한 여성 킬러 '안나'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작품으로 찾아왔다. 특히 톱모델과 스파이 두 개의 삶을 오가며 펼쳐지는 폭풍 같은 반전 스토리와 리드미컬한 액션의 조화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흡사 뤽베송 감독 초기작<니키타>를 연상시키는 영화 <안나>는 새로운 세대에 감성에 맞춘 화려한 액션과 여러 볼거리로 여성이 펼치는 액션 영화의 최정점의 레퍼런스를 보여준다.

우아하고 고급스럽다!다른 액션 영화와차별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타격감이 한층 강화된 격한 액션


영화<안나>는 시선을 강탈하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작품의 액션은 격렬하면서도 우아한 방식으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타 액션 영화와 차별화된다. 뤽베송 감독은 주인공인 강력한 킬러 '안나'만의 독창적인 액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안나는 어떤 역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사람이다. 그래서 그녀의 격투 방식은 가능한 주변의 모든 상황들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접시나 포크를 활용하는 등 흥미로운 방식으로 독창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아토믹블론드>처럼스타일리쉬하다가도, 둔탁한 타격감과 무게가 느껴지는 액션 장면들은 과연 한층 더 발전한 여전사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뤽베송 감독은 영화 <안나>만의 독창적인 액션 시퀀스를 보다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직접 카메라를 잡기도 했으며,이전 액션 영화 방식을 조금이라도 탈피하려는 노력으로 다각도의 시도들이 있었음이 영화를 통해 드러난다.

러시아의 정보기관인 KGB의 훈련 요원인 '알렉스' 역을 맡은 루크 에반스는 까다롭기로 악명 높은 러시아 억양을 연마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을 뿐 아니라 90년대 초반 치열했던 냉전 스파이 시대에 관한 서적을 탐독하기도 했다. 그는 "많은 문서들을 보고, 수 많은 책을 읽었다"면서 "영화에서 보여지는 시대 뒤에 있는 진짜 역사에 관해 공부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KGB의 리더인 '올가' 역을 맡은 헬렌 미렌은 캐릭터의 강인한 면모를 부각하기 위해 특수 분장을 받았다. 이번 작품의 의상을 맡은 올리비에베리엇은 "관객들이 정말로 헬렌 미렌을 알아보지 못하기를 바랐다"면서 "의상과 소품 등을 통해 그녀의 가혹한 인생이 느껴지기를 바랐다"고 밝혔다. 이처럼 배우들은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는 물론, 오랜 시간이 걸리는 특수 분장까지 완벽 소화하며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네티즌들이 인정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액션 수작!
DVD보다 많은 보너스 영상과,초회 한정판 다운 특별한 패키지로 탄생하는 <안나>블루레이 출시!


뤽베송 감독 특유의 감각적이면서 둔탁함이 돋보이는 고전 방식과 신세대 방식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영화 <안나>블루레이를 통해서는,DVD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보너스 영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블루레이에 수록된 보너스 영상은 [인형 옷 입히기: '안나' 의상들], [장면 분석:레스토랑 결투], [러시아 인형 꺼내기: '안나' 제작 영상], [자동차 추격 장면 구성]총 4가지이며34분 분량이다.12월에 출시된 DVD에서는 볼 수 없었던,블루레이 특별수록 영상인 '안나' 제작 영상 다큐멘터리와 '자동차 추격 장면 구성'은DVD 보너스 영상으로는 부족함을 느꼈던 영화 팬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준다.

<안나>블루레이는 2.39:1 1080P FULL-HD화면과 5.1 채널 DTS-HD MASTER 오디오,한국어, 영어 자막을 제공한다.액션 장면에서 중요한 것은 역시 타격감과 총성 등 액션 장면에서의 사운드 효과인데,<안나>블루레이의 5.1채널 오디오는 완벽에 가까운 사운드를 안방 극장으로 전달하여 액션 장면에 더욱 극적인 효과를 더한다.
<루시>부터 <잔 다르크>, <제5원소>, <그랑블루>, <레옹>, <니키타> 등 뤽베송 감독의 거의 모든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베테랑 음악 감독인 에릭 세라가 참여한 영화 음악은 세련되면서도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소리들로영화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에릭 세라는 모델로서의 '안나'와 킬러로서의 '안나'의 차이를 음악 스타일의 변화로 잡아내며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만들어 냈다.

초회 한정판으로<안나>블루레이 패키지는 그 이름에 걸맞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아이보리-화이트 누드 컬러톤을 베이스로 풀슬립 아웃케이스에는 디자인을 빛낼 각종 후가공 효과가 입혀지며,디스크는 고급 스카나보킵케이스에 수록된다.영화 속 안나의 각종 착장을 담아낸 4P 아코디언 엽서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사샤 루스 인터뷰,캐릭터 소개글 등을 담은 36P 북릿이 구성품으로 함께 수록되어 패키지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의1월 출시작으로선보여질 <안나>초회 한정판 블루레이와 함께 2020년 새해도 스타일리쉬하게 시작해보자.

■ 디스크 구성
* 영화시작 (118:51)
* 보너스
- 인형 옷 입히기: '안나' 의상들 (08:00)
- 장면 분석:레스토랑 결투 (06:35)
- 러시아 인형 꺼내기: '안나' 제작 영상 (13:51)
- 자동차 추격 장면 구성 (05:34)
* 장면선택
* 설정
- 음성
>ENGLISH 5.1 DTS-HD MA
- 자막
>한국어, ENGLISH, 자막 없음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 118분 51초, 보너스 영상: 34분 00초
언어 - ENGLISH
자막 - 한국어, ENGLISH, 자막 없음
화면비율 - 2.39:1 1080P FULL-HD
오디오 - ENGLISH 5.1 DTS-HD MA
부모를 잃은 안나(사샤 루스)는 깊은 슬픔에 잠겨 시간들을 보낸 후, 마음을 다잡아 해군에 지원한다. 그러나 해군이 아닌 KGB에서 나온 요원 알렉스(루크 에반스)는 안나에게 KGB요원이 될 것을 제안하고 5년이 지나면 자유의 몸으로 풀어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안나는 열심히 훈련을 받아 우수 요원이 되고, 모델로 위장한 뒤 파리에서 임무를 맡게 된다.하지만 미국 CIA 요원 레너드(킬리언 머피)에게 정체가 발각되면서 미국의 스파이 노릇을 하면 자유를 주겠다는 제안을 받는다.때마침 KGB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 안나는 CIA의 제안을 수락하며 이중 스파이가 된다.

이중 첩보 행위를 하던 안나에게 KGB 수장을 살해하면 바로 신분 보장을 해주겠다는 CIA의 파격적인 제안이 오고, 안나를 이를 수락하여 KGB 수장을 제거하는 데 성공한다.하지만,약속 시간까지 그녀는 그곳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CIA는 그녀를 둔 채 출발해버리는데…
* 보너스
- 인형 옷 입히기: '안나' 의상들 (08:00)
- 장면 분석:레스토랑 결투 (06:35)
- 러시아 인형 꺼내기: '안나' 제작 영상 (13:51)
- 자동차 추격 장면 구성 (05:34)

최근작 :<[블루레이] 안나 : 풀슬립 초회 한정판>,<안나>,<[블루레이] 뤽베송 8-MOVIES 컬렉션 박스 (8disc)> … 총 1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굿 라이어>,<굿 라이어>,<[블루레이] 안나 : 풀슬립 초회 한정판>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안나 : 풀슬립 초회 한정판>,<피키 블라인더스 O.S.T [2CD]>,<안나>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안나 : 풀슬립 초회 한정판>,<안나>,<[4K 블루레이]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 한정수량 (2disc: 4K UHD + 2D)> … 총 23종 (모두보기)
최근작 :<[블루레이] 안나 : 풀슬립 초회 한정판>,<안나>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출연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