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뜨거운 부성애, 단순한 복싱 영화를 넘어선 최고의 감동 드라마 탄생!

<사우스포>는 세계 챔피언이었던 '빌리 호프(제이크 질렌할)'가 아내를 잃고 하나뿐인 딸을 되찾기 위해 생애 가장 어려운 시합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금껏 나온 대부분의 복싱 영화들은 부와 성공, 명예를 위해 시합에 출전하거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내용만을 다루었다. 하지만 안톤후쿠아 감독과 작가, 제이크 질렌할은<사우스포>를 기존 복싱 영화들과는 차별화 되는 신선한 방향으로 이끌고자 했다.
제이크 질렌할이 "빌리가 자신의 분노로 인하여 그의 명성과 부를 얻은 캐릭터였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그런 분노는 결국 스스로를 망칠 수도 있다. 이 이야기는 결국 한 남자가 자신의 분노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이야기처럼 보였다."라고 전한 것처럼 영화는 한 남자의 내면적인 성장과정에 집중한다. 빌리는 상대 선수에게 맞을수록 분노에 사로잡혀 강한 힘을 뿜어내는 복싱 스타일로 부와 명성을 얻었다. 그러나 그가 가졌던 모든 것들이 무너져버린 이후, 자신의 분노를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인 복싱 스타일에서 방어를 강조하는 기술을 연마하기 시작한다. 자신이 이제껏 쌓아온 모든 기술을 바꾸면서까지 노력하는 한 남자의 휴먼 성장 드라마는 새롭고 신선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하다.
하지만 <사우스포>가 기존 복싱 영화들과 차별화되는 가장 큰 매력은 이 모든 과정에 진한 부성애가 깔려 있다는 점이다. 빌리의 노력은 자신의 성공보다는 딸을 되찾고, 지키기 위한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한다. 아내를 잃은 그는 마지막으로 남은 가족인 딸과 함께 살기 위해 시합에서 이겨야만 하는 분명한 목표를 갖게 되고, 빌리는 진정한 아빠로 거듭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친다. 배움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딛고 일어서는 성장담을 다루는 한편, 가족이라는 소중한 존재를 지키기 위해 삶을 걸고 싸우는 그의 모습은 관객들의 심장에 강렬한 감동의 한 방을 선사할 것이다.


■ 5개월간 1,800시간의 혹독한 트레이닝, 프로선수를 뛰어넘는 훈련량으로 챔피언 복서 완벽 변신!
온 몸을 자극하는 전율의 12라운드를 느껴라!

스포츠 영화들 속 경기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한 편의 게임을 보는 듯한 쾌감을 선사해 극에 특별함을 더한다. 그러나 영화 <사우스포>는 단순한 경기 장면에 그치지 않고 실제상황을 방불케 할 만큼 리얼한 복싱 장면을 구현해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타격감을 안긴다. 리얼한 경기 장면에 날개를 달아준 주역은 바로 제이크질렌할이다. 처음 그는 복싱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고, 시간도 부족한 상태였지만 '빌리 호프' 역을 위해 안톤 후쿠아 감독의 복싱 트레이너에게 오디션을 보았고, 5개월의 준비과정을 거쳐 전작 <나이트 크롤러>의 앙상한 몸매에서 완벽한 복서의 몸매로 변신했다.
제이크 질렌할은 감독의 지시에 따라 하루에 2번씩 트레이닝을 했다. 매일 윗몸 일으키기 1,100번, 턱걸이 100번, 스쿼트 100번을 3세트씩 했고, 줄넘기 훈련과 더불어 8마일의 달리기를 6시간에 걸쳐 소화했다. 또 그의 체중에서 15파운드를 감량하는 등 치열하게 트레이닝으로 복싱 기술을 익혔다. 한편 육체적 변화뿐만 아니라 복서의 마인드를 익히는 것도 관건이었다. 제이크질렌할은 전문가들에 둘러싸여 모든 시간을 보냈고, 실제 복싱 경기를 관람하며 장면들을 분석했으며 월드 챔피언인 메이 웨더의 트레이닝 장소를 방문하면서 강한 정신력 또한 익혔다. 배우의 삶을 완전히 지운 제이크 질렌할은 빌리의 삶에 몰입해 캐릭터를 리얼하게 다듬어 나갔고, 영화에서 복싱 경기의 12 라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의 강한 의지로 인해 <사우스포>는 뜨거운 열기가 넘치는 복싱 경기장의 전율을 스크린 너머로 고스란히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사각의 링 안에서 빠른 주먹이 오가는 리얼한 장면들과 딸을 지키기 위한 집념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는 빌리의 눈빛은 한 남자의 인생 최대의 빅매치를 가감 없이 보여줘 상상 이상의 쾌감과 전율을 느끼게 만들 예정이다.


■ 할리우드 명품 배우 총출동한 초호화 라인업!
제이크 질렌할부터 레이첼 맥아덤즈, 포레스트 휘태커, 나오미 해리스까지!

<사우스포>를 위해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주인공 '빌리 호프' 역을 맡은 제이크 질렌할 뿐만 아니라, 그의 아름다운 아내 '모린' 역을 맡은 레이첼 맥아덤즈를 비롯해 코치 '틱' 역의 포레스트 휘태커, 빌리의 딸 '레일라'를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안젤라' 역의 나오미 해리스까지 주, 조연을 막론하고 뛰어난 배우들이 한곳에 모였다.
빌리 역을 맡은 제이크 질렌할은 안톤 후쿠아 감독 때문에 <사우스포>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싱 팬이라고 말은 하지만, <사우스포>에 출연하기로 결심했을 당시 그는 복싱보다는 안톤후쿠아 감독에게 더 큰 관심이 있었다. 일전에 안톤 후쿠아 감독은 제이크 질렌할에게 "관객이 아직 보지 못한 모습을 끌어 내고 싶다"라고 말했고, 몇 년이 지난 후 그 말을 지킨 것. 안톤 후쿠아 감독의 신뢰는 제이크질렌할이 최선을 다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고, 이런 믿음에서 출연을 결심한 제이크 질렌할은 복싱에 대해 전혀 몰랐지만 빌리 역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했다. 그는 "5달 동안 (복싱을) 완전히 소화하기엔 시간이 부족했다. 그래서 하루에 두 번씩 연습을 했다."라고 말했다. 또 "시작부터 나를 사로잡았던 점은 빌리의 캐릭터였다. 한 남자가 자신의 분노를 극복하는 이야기고, 아빠가 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다."라고 말해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내적인 모습까지 완벽한 빌리로 변신할 제이크 질렌할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모린 역을 맡은 레이첼 맥아덤즈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노트북>, <어바웃 타임>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레이첼 맥아덤즈는 그간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사우스포>에서는 화려한 겉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끌지만, 사실은 남편을 대신해 모든 결정을 내리고, 남편을 강하게 만들면서도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는 울타리 같은 아내의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그녀는 이전의 멜로물과는 다른 모린 역할에 대해 "지금껏 연기했던 캐릭터들과는 굉장히 다른 인물이라는 것이 흥미로웠다."는 감상을 전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미국 아카데미상, 칸 국제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 골든 글러브상 등 수많은 영화제에서 남우 주, 조연상을 휩쓴 명배우 포레스트 휘태커가 망가진 빌리의 재기를 돕는 코치 틱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영화 <007> 시리즈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나오미 해리스는 빌리의 딸 레일라를 지켜주는 안젤라 역으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24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6:9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영어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감동의 120분!
전율의 12라운드!2015년, 가장 강렬한 한 방이 온다!


43승 0패의 무패 신화를 달리고 있는 라이트 헤비급 복싱 세계챔피언 '빌리 호프'(제이크질렌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호화로운 삶을 누리던 그는 어느 날 한 순간의 실수로 아름다운 아내 '모린'(레이첼맥아덤즈)을 잃고 만다. 예상치 못한 비극에 믿었던 매니저와 친구들마저 떠나버리고, 자책과 절망 속에 살아가던 그는 결국 하나뿐인 딸 '레일라'의 양육권마저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제 남은 것이라곤 두 주먹뿐인 그가 찾아간 곳은 다 무너져가는 동네 체육관에서 아마추어 복서들을 가르치는 은퇴한 복싱 선수 '틱'(포레스트휘태커). '틱'은 분노로 가득찬빌리에게 스스로를 보호하는 싸움법과 왼손잡이 펀치, '사우스포'를 가르친다. 이제 빌리는 딸을 되찾고 자랑스러운 아빠로 거듭나기 위해 생애 가장 어려운 시합에 올라서기로 결심하는데…

마침내 시작된 최후의 도전!
멈춰버린 심장을 다시 뛰게 할 짜릿한 승부가 펼쳐진다!
- 예고편

최근작 :<[블루레이] 더 이퀄라이저 1+2 : 스틸북 한정판 (2disc)>,<[4K 블루레이] 더 이퀄라이저 2 : 스틸북 한정판 (2disc: 4K UHD + BD)>,<[블루레이] 더 이퀄라이저 2>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랑이 다시 올 때>,<프리랜서스>,<천국으로 가는 여행> … 총 1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조디악 : 디렉터스컷 - 일반판>,<[블루레이] 투모로우 : 스틸북 한정판>,<뮤지컬 조지와 함께한 일요일 공원에서 O.S.T. [2CD]>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디서비디언스>,<디서비디언스>,<[블루레이] 모스트 원티드 맨 : 스틸북 넘버링 풀슬립 한정판 [C타입-렌티큘러]>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