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판매가 : 8,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2 [위에서부터 5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점] 서가 단면도
(0)

걱정과 매너리즘의 탈출구,
SURL 1st Digital Single 'Cilla'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걱정과 반복되는 일상, 복잡한 관계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지난 데뷔작에서 사람들의 이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대해 되물었던 SURL이, 그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들고 왔다.
이번 싱글의 첫 트랙 'Cilla'는 멤버 4인 각자의 악기가 점차 더해져 어느새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곡에서 노래하듯 사람들에게 '이곳에서 아무 걱정말고 행복하게 놀자'고 말하는 이 곡은, 마치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서 공연의 시작을 산뜻하게 알리는 듯하다.
그들의 데뷔 EP <Aren't You?>에서 부터 SURL은 유독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 곡이 많았는데, 'Dead Man' 역시 그런 성격의 트랙이다. 관계의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을 'Dead Man(죽은 사람)'으로 표현해 노래한 이 곡은, 가사의 내용과는 다르게 흥겨운 멜로디와 역동적인 리듬이 눈에 띄는 곡이다.
2018년 돌연 등장해 밴드 씬에서 가장 핫 한 루키로 급 부상한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떠한 이야기를 통해 그들만의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해본다.

1. Cilla
'Cilla'에게 '우리만의 시간과 장소에서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함께 신나게 놀자'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결코 특정한 누군가를 지칭하는 'Cilla'가 아닌, 우리 모두가 'Cilla'가 되어 걱정 없이 함께 즐겨주었으면 합니다.

작사 :설호승 / 작곡 : SURL / 편곡 : SURL
Vocal설호승Guitar설호승, 김도연 Bass 이한빈 Drums 오명석

2. Dead Man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과 인간관계에 관해 노래하는 곡 입니다. 이 세상의 수 많은 매너리즘의 탈출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사 : SURL / 작곡 : SURL / 편곡 : SURL
Vocal설호승Guitar설호승, 김도연 Bass 이한빈 Drums 오명석
Chorus설호승, 이한빈, 오명석, 김도연
Claps 이한빈, 오명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