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3,900원 I 최고가 : 3,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09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망망대해에 버려진 두 남녀... 그리고 이어지는 잔인한 상어떼의 습격!!

- [블레어 위치]를 넘어서는,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영화

- 영화보다 더 잔인한 실화!

- 맥박상승! 체온 수직하강! 오감을 자극하는 극도의 서스펜스를 체감하라!
Disc - 1 장

상영시간 - 79 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화면비율 - Widescreen
오디오 - dts-ES 6.1 & 돌비디지털 5.1ex & 2.0
지역코드 - 3
환상적인 여름 휴가를 꿈꾸며 작은 섬으로 스쿠버 다이빙 여행을 떠난 다니엘과 수잔. 스쿠버 다이빙을 마치고 물 위로 올라온 두 사람은 보트가 해변에서 수십 킬로미터나 떨어진 바다 한가운데 자신들만을 남겨 놓고 떠나버렸다는 것을 알고 경악한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 속에 홀로 버려졌다는 끔찍한 공포감이 엄습하는데... 과연 이들은 망망대해에서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

얼음같이 차가운 바다는 혹독한 추위와 배고픔으로 이들을 괴롭히고, 실낱 같은 구조의 희망은 점점 사라져간다. 위협적인 상어떼 마저 두 사람의 주위를 맴돌자 공포는 극에 달하는데…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검은 바다 한가운데서 도망갈 곳은 어디에도 없다!

끔찍한 공포에 떨던 다니엘은 잔인한 상어떼에게 다리를 물어뜯기고 피 냄새를 맡은 수십마리의 상어떼들이 사납게 요동치며 이들을 향해 돌진한다. 심각한 출혈과 저체온 현상으로 점점 정신을 잃어가고, 과연 이들은 상어떼들이 득실거리는 지옥 같은 바다 한가운데서 죽음보다 더한 공포를 이겨내고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 Theatrical Trailer
- Theatrical Trailer (Korean)
- TV Spot
- Deleted Scene
- Still Gallery
- Calm Before the Storm
- Bonus On-Location Footage with Director Chris Kentis

최근작 :<사일런트 스크림>,<오픈 워터 (dts-ES)> … 총 2종 (모두보기)
최근작 :<오픈 워터 (dts-ES)>
소개 :<오픈 워터 (dts-ES)>
최근작 :<오픈 워터 (dts-ES)>
소개 :<오픈 워터 (dt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