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Disc - 1 장

상영시간 - 111분
언어 - 중국어
자막 - 한국어
화면비율 - 스탠다드 4:3 , NTSC
오디오 - 돌비디지털 5.1 서라운드
지역코드 - 3
[첨밀밀]은 젊은 남녀의 10년간의 안타까운 사랑을 담고 있는 영화이다. 진가신 감독은 거듭되는 만남과 헤어짐의 안타까움, 잊혀짐의 서러움,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 등을 섬세하게 그리고 가슴 아프게 선사한다.

그는 [첨밀밀]에서 기존의 고전적인 멜로 영화를 뛰어 넘는 고도의 상징과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으로 작품 곳곳에 가슴 아픈 사랑의 분신들을 심어놓고 있다.

황혼 녘 소군(여명)이 이요(장만옥)를 태우고 다니던 삐걱거리는 자전거가 그들 중 하나. 어느날 소군의 아내는 그에게 왜 이제 자전거를 타지 않느냐고 말한다. 소군은 이요와 헤어지고 난후, 더이상 자전거를 탈 수 없다.

지나간 사랑의 아픈 기억 때문에...

그의 자전거는 집 뒤곁 한 쪽 구석에서 그들의 사랑이 잊혀지듯이 그렇게 쓸쓸하게 잊혀져 가는 것이다. 영화 [첨밀밀]은 다른 시공간을 살아가는 이 세상의 모든 연인들에게 지금 내게 다가온 사랑이 바로 '거역할 수 없는 운명'이라고 말한다.

[첨밀밀]의 두 주인공, 소군과 이요. 그들에게는 등려군이라는 가수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외에도 그들의 닮은꼴은 또 한가지. 바로 돈을 벌기 위해 고향을 등지고 홍콩으로 이주했다는 점이다. 개방과 개혁의 프랜카드를 높이 치켜들고 80년대 중국대륙에 불어 닥 친 자본주의 물결은 이처럼 대륙의 젊은이들로 하여금 더 발전된 자본주의 국가로의 탈출을 종용했다.

그들은 가까운 대만이나 홍콩, 그리고 자본주의의 거대한 상징인 미국까지 흘러 들어갔고, 이 때부터 새로운 이민사의 아픈 역사가 시작되어졌다. 진가신 감독은 아직까지 한 번도 다룬적 없었던, 더 나은 경제 적인 생활을 위해 대륙을 떠난 젊은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기 시작했다. 진가신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독특한 세상보기의 눈으로 말하는 [첨밀밀]은 그래서 옛것에 대한 추억이자 새로운 것에 대한 설레임을 동시에 제공한다.
장면선택
예고편 (중경삼림)

최근작 :<금지옥엽>,<[블루레이] 첨밀밀 : 일반판>,<첨밀밀>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무간도 트릴로지 : 렌티큘러 스틸북 한정판 (3disc)>,<무간도 트릴로지 박스세트 : HD 리마스터링 (3disc)>,<주전 : 와인전쟁>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동사서독 : 리덕스 - 풀슬립 일반판>,<[블루레이] 프로젝트 A2 : A계획 속집 - 2K 리마스터링>,<[블루레이] 영웅 : 감독판 풀슬립>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