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5억 명이 넘는 독자가 읽은 베스트셀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시리즈. 이 시리즈 가운데서도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타이틀이 바로 '간호사의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Chicken Soup for the Nurse's Soul)'이다. 전 세계 수많은 간호사들이 함께 읽고 공감을 나눠온 이 책이 드디어 <간호사는 고마워요>라는 제목으로 번역되었다.

간호의 현장에서 수없이 만나는 좌절과 희망, 소망과 치유, 눈물과 웃음이 담긴 풍성한 이야기. 간호 분야 종사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바를 쓴 글을 비롯해 간호사와의 특별한 기억을 간직한 이들이 보내온 글까지 더해,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 74편이 담겼다.

원서에 수록된 70편의 이야기와 함께 우리나라 간호사 4명의 이야기가 새롭게 쓰여 함께 수록되었다. 미국에서 일하는 간호사, 여전히 진로를 고민하는 남자 간호사, 보건소에서 일하는 방문 간호사의 글과 더불어 '태움'에 관한 생생한 회고를 담은 글까지. 간호의 정신에는 국경도 시차도 없다고 믿지만, 좀 더 생생한 지금 여기의 간호사들 이야기를 만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버니 S. 시겔 (의학박사,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 내 곁에서 일하는 간호사들 덕에 나는 좋은 의사란 간호사와 환자, 환자의 가족들에게 기꺼이 비판받는 사람임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예리한 충고가 나 자신을 비춰 보는 거울이 녹슬지 않도록 해준다. 나를 지금의 모습으로 훈련시켜준 간호사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
: 나라와 언어가 다르다고 해도 ‘간호사’라는 단어로 공감할 수 있는 우리들만의 스토리가 있다. 간호사는 누구보다 가까이서 환자를 치료하는 이들이지만, 사실 마음의 위안이 꼭 필요한 극한 직업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우리가 직접 이야기하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책은 많이 없었다. 열심히 환자들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간호사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는 책이 나와서 무척 반갑다. 우리만을 위한 ‘힐링 도서’가 생겼다는 것도 기쁘다. 같이 울고 웃고 공감하며 책을 덮을 때쯤 어느새 좀 더 강하고 따뜻한 간호사가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니 에일라 (간호사)
: 이 책을 읽으며 간호사임이 자랑스러웠다. 지난 경험을 돌이켜보며 눈물 흘리면서 때때로 웃음을 터뜨렸다. 사람을 돌본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해준다.

최근작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행운은 인연으로 온다>,<성공의 원리 2> … 총 1215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타임스》 190주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경이적인 기록과 함께 전 세계 150여 개 나라에서 5억 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내 인생을 바꾼 닭고기 수프』 시리즈와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의 공저자이다. 미국 최고의 카운슬러이자 저술가로서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게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굿모닝 아메리카>, <오프라 윈프리 쇼> 등 TV 토크쇼의 최고 인기 게스트이자 칼럼니스트로서도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다.
최근작 :<행운은 인연으로 온다>,<선생님의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꿈을 잃어버린 당신에게 (리커버 에디션)> … 총 1001종 (모두보기)
소개 :잭 캔필드의 오랜 파트너로 ‘닭고기 수프’ 시리즈 중 여러 권을 함께 집필했다. 지난 40여 년간 사회 저명 인사들과 전 세계 일반 대중에게 지대한 영향력을 끼쳐온 그는 수많은 단체와 사람들을 도와 비전을 새롭게 해주고 미래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일에 헌신해왔다. 박애주의자이자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나누는 삶과 사회 공헌에 대한 공로로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작 :<간호사는 고마워요>,<아픔을 어루만지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간호사이다. <간호사는 고마워요>를 비롯한 ‘닭고기 수프’ 시리즈의 여러 편에 공동 편저자로 참여했다.
최근작 :<간호사는 고마워요>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간호사이다. <간호사는 고마워요>를 비롯한 ‘닭고기 수프’ 시리즈의 여러 편에 공동 편저자로 참여했다.
최근작 :<살아보니 행복은 이렇습니다>,<아직도 거기, 머물다> … 총 555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 겸임교수를 지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대학원에서 강의했다. 소설, 비소설, 아동서까지 다양한 장르의 좋은 책들을 번역하며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역서로는 『시간의 모래밭』,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파이 이야기』, 『우리는 사랑일까』, 『마시멜로 이야기』, 『타샤의 정원』, 『비밀의 화원』 등이 있으며, 에세이 『아직도 거기, 머물다』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