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9,500원 I 최고가 : 9,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53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거대한 도시를 누비는 3명의 유쾌한 택시드라이버가 등장한다. 가출 소년을 태운 고미, 범죄자를 태운 케이코, 돌싱 변호사를 태운 하카마다가 그들이다. 소설은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순간 합쳐지면서 얽혀 있던 실타래가 단번에 풀리기 시작한다.

수상 :2010년 에도가와 란포상
최근작 :<루팡의 딸 2>,<그녀들의 범죄>,<스마일 메이커>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출판물 기획 및 번역가. 중앙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일본문화를 전공하였다. 센다이 도호쿠 대학에서 유학하였다. 번역작으로 《루팡의 딸》, 《형사의 눈빛》, 《그 칼로는 죽일 수 없어》 등이 있다.

북플라자   
최근작 :<죽인 남편이 돌아왔습니다>,<이니미니>,<루팡의 딸 2>등 총 54종
대표분야 :토익 9위 (브랜드 지수 96,320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216,212점), 성공 46위 (브랜드 지수 10,895점)

유쾌한 택시 드라이버들의 반란!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택시에서 내리는 손님을 반드시 웃게 만든다!


고미, 케이코, 하카마다! 3명의 택시기사가 거리에서 손님을 태운다. 그들은 저마다 사연을 갖고 택시기사가 되었다. 어느날 고미와 함께 고미가 태운 가출 소년이 감쪽같이 사라지는데…. 3명의 기사와 그들의 손님을 기다리고 있을 종착지는?

《스마일 메이커》에는 거대한 도시를 누비는 3명의 유쾌한 택시드라이버가 등장한다. 가출 소년을 태운 고미, 범죄자를 태운 케이코, 돌싱 변호사를 태운 하카마다가 그들이다. 소설은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순간 합쳐지면서 얽혀 있던 실타래가 단번에 풀리기 시작한다. 역경을 이겨낸 감동이 선사하는 눈물과 함께 유쾌한 행복 바이러스도 전파하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