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4 아마존 일본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미움받을 용기>는 아들러 심리학을 바탕으로 하는 책이다. 아들러 심리학에 관한 일본의 제1인자인 철학자 기시미 이치로의 명 해석과 베스트셀러 작가인 고가 후미타케의 맛깔스러운 글이 잘 결합되어 새로운 형식을 선보인다.

아들러 심리학을 공부한 ‘철학자’와 세상에 부정적이고 열등감 많은 ‘청년’이 다섯 번의 만남을 통해 ‘어떻게 행복한 인생을 살 것인가?’라는 우리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렸다. 플라톤의 명저 『대화편』을 차용한 구성으로 마치 연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어 쉽고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으며, 생동감마저 느껴진다.

첫 번째 밤 ‘트라우마를 부정하라’, 두 번째 밤 ‘모든 고민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된다’, 세 번째 밤 ‘타인의 과제를 버리라’, 네 번째 밤 ‘세계의 중심은 어디에 있는가’, 다섯 번째 밤 ‘지금, 여기를 진지하게 살아간다’의 순서로 진행되는 철학자와 청년의 대화는 점점 긴장을 불러일으키며 재미를 더한다. 특히 철학자의 주장에 이어지는 청년의 반박이 공감대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이 책을 감수한 문화심리학자이자 『남자의 물건』의 저자인 김정운 교수도 “이 책은 다르다. 윽박지르지 않고, 논리적으로 조곤조곤 따진다. 책 속의 청년처럼 ‘이건 또 뭔 소리지?’ 하는 의문이 자주 든다. 그리고 저자의 논리와 부딪히면서 책을 읽게 된다. 흥미롭다”고 평가했다.

첫문장
서재로 간 청년은 구부정한 자세로 서재에 놓여 있는 의자에 앉았다.

이현우 (서평가,『로쟈의 인문학 서재』 저자)
: 프로이트의 원인론 vs 아들러의 목적론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5년 1월 24일자 '트렌드 엿보기'

최근작 :<내가 책을 읽는 이유>,<나쁜 기억을 지워 드립니다>,<아들러의 심리육아>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미움받을 용기 특별 합본호 (양장)>,<미움받을 용기 2 (반양장)>,<작가의 문장수업>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요코하마 외국어학원 일본어학과를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미움받을 용기 1, 2』 『긍정적인 사람의 힘』 『지속가능형 인간』 『뭘 하기도 뭘 안 하기도 애매한 서른다섯』 『스티브 잡스 실패를 즐기고 성공을 꿈꿔라』 『모두에게 YES를 이끌어내는 협상 심리학』 『흔들리지 않는 연습』 등 다수가 있다.
최근작 :<바닷가 작업실에서는 전혀 다른 시간이 흐른다>,<에디톨로지 (스페셜 에디션, 양장)>,<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 총 35종 (모두보기)
인터뷰 :인생, 좀 재미있게 삽시다! - 2009.06.26
소개 :

인플루엔셜(주)   
최근작 :<슈퍼펌프드>,<내일 세상을 떠나도 오늘 꽃에 물을 주세요>,<나의 친절하고 위험한 친구들>등 총 77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위 (브랜드 지수 517,087점), 트렌드/미래예측 2위 (브랜드 지수 176,669점), 경제학/경제일반 6위 (브랜드 지수 183,5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