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속도감 있게 읽히는 아카가와 지로 특유의 문체와 기발한 스토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머 미스터리 '삼색 고양이 홈즈 시리즈' 추적편. 100만 부 이상 판매로, '삼색 고양이 홈즈 시리즈'의 신호탄이 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홈즈와 가타야마 요시타로 형사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된다.

다른 적당한 사람도 있을 텐데, 하필 묘령의 여성을 보면 어쩔 줄 몰라 하는 가타야마가 여자대학에서 매춘을 하고 있다는 정보를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다. 홈즈는 조사를 요청한 여자대학의 영문과 학과장이 기르던 고양이다. 가타야마는 사건 관계자를 만나러 가는 곳에 따라가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홈즈를 보고 보통 고양이가 아님을 인식하기 시작한다.

가타야마는 기르던 주인이 살아 있을 때부터 홈즈에게 호의를 가졌었다. 그런데 홈즈를 기르던 주인이 살해당하자, 오갈 데 없는 홈즈를 가타야마가 돌보게 된다. 그러나 사실은 가타야마의 어깨에 올라앉거나, 앞이나 뒤에서 걸으며 수사에 참가하는 홈즈가 가타야마 형사의 뒤를 돌봐주는 것인지도 모른다.

이 여자대학의 내부는 학생 매춘만이 아니라, 건축을 둘러싼 비리와 재산 취득의 음모까지 얽혀 있었다. 그리하여 살인 사건이 계속 발생하고 엄청난 소동이 일어나는데…

프롤로그

제1장 살인의 오후에의 전주곡
-드뷔시의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곡'에서

제2장 사기
- 비발디의 '사계'에서

제3장 죽은 자의 사랑
- 슈만의 '시인의 사랑'에서

제4장 범인도 안다
- 푸치니의 '토스카' '별도 빛난다'에서

에필로그

작품에 대하여

최근작 :<기묘한 신혼여행>,<주황색 다이어리>,<유령후보생> … 총 98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웃는 꽃>,<일본의 고대 국가 형성과 만요슈>,<생의 인사말> … 총 154종 (모두보기)
소개 :

씨엘북스   
최근작 :<주황색 다이어리>,<유령후보생>,<후지산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 상>등 총 8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9위 (브랜드 지수 26,3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