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독서가 영혼과 맞닿아 있다면 캘빈 진은 육체와 맞닿아 있어요. 내 옷장엔 캘빈 진이 일곱 개나 있어요. 그들이 말을 할 줄 안다면 난 타락하고 말 거예요." 곧 이어 2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수백만의 뇌리에 남아있는 브룩 쉴즈의 유명한 광고 카피가 이어진다.

"‘나와 캘빈 사이엔 아무 것도 없어요!"

이 책은 밑바닥에서 시작해 전설적인 패션 비즈니스 제국을 설립한 캘빈 클라인에 관한 전기이다. 청바지 신화의 사업 초창기 시절부터 언더웨어, 스포츠웨어, 향수등 다양한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해 가는 과정을 그려가고 있다. 패션 비즈니스 담당 기자인 지은이는 가십성의 소재보다는 패션 비즈니스, 그 자체에 무게를 두고 서술해 나간다.

사업 스토리와 함께 특징적인 부분은 그의 불온하고 도전적인 행동들이다. 그의 손에서 이루어졌던 많은 광고들은 성적 매력에 대한 모호한 암시, 거식증, 때로는 마약복용의 이미지까지 내포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반발을 사기도 한다. 그만큼, 그 자신이 기존의 미국적인 가치관에 도전하기를 즐겼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최근작 :<캘빈 클라인>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 포스트 New York Post」의 패션 비즈니스 담당 기자이자, 「에스콰이어 Esquire」와 호주 최대의 일간지 「디 오스트레일리언 The Australian」의 패션 기사 정기 기고자.
최근작 :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방송작가를 거쳐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사하라 사막 횡단기>, <매들린 올브라이트>, <헨리8세와 여인들 1,2>, <오만과 편견, 그 후의 이야기>, <알렉산더>, <헨리8세의 후예들>, <명사들이 말하는 즐겁게 나이 드는 법>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