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음문고 1권. 헤르만 헤세 소설. 에밀 싱클레어라는 한 소년이 데미안을 만나게 되면서 유년 시절의 자신을 감싸고 있던 세계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 자신에 이르는 길을 찾아가는 성장 소설이다. 헤르만 헤세의 유년 시절 경험이 반영된 자전적 소설이며 인간 내면의 양면성을 섬세하면서도 대담하게 다루었다.

제1장 / 두 세계
제2장 / 카인
제3장 /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강도들
제4장 / 베아트리체
제5장 / 새는 알을 깨고 나오기 위해 몸부림친다
제6장 / 야곱의 싸움
제7장 / 에바 부인
제8장 / 종말의 시작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수레바퀴 아래서>,<헤세처럼>,<데미안> … 총 18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디자인이음   
최근작 :<킨포크 KINFOLK Vol.41>,<뒤로하고 안아줘>,<Social Comparison>등 총 147종
대표분야 :음식 이야기 3위 (브랜드 지수 38,015점), 살림/정리수납 4위 (브랜드 지수 26,294점), 집/인테리어 9위 (브랜드 지수 8,949점)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책
모두들 점점 더 책을 안 읽는다고는 하지만 문학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은 여전하다. 문학을 가까이하고 싶지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이음이 새로운 문학 선집을 준비했다. 책이 가장 낭만적이었던 시절의 문학을, 책이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작고 가벼운 문고판의 책 안에, 책이 낯선 사람도 쉽고 재밌게 읽을 수 있는 문학 작품을 엄선하여 담았다.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실 때도 잠들기 전에도 잠시 누군가를 기다릴 때도 훌쩍 떠나는 여행길에도, 늘 당신의 손 안에 활자의 낭만을 가득 담아줄, 당신의 첫 번째 문학, ‘이음문고’를 만나보자.
이음문고 해외 문학편의 첫 번째 책은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이다. 헤르만 헤세가 1919년에 발표하여 전쟁으로 피폐해져 있던 독일 청년들에게 깊은 울림을 준 작품으로 자아 탐구에 대한 철학적 성찰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