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곰곰어린이 시리즈 23권. 주인공 펠릭스는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지 않는 부모님으로 인해 자신의 생각이 옳은지 그른지를 고민한다. 부모님의 독단적인 결정에 의해 친구가 없는 캠프에 혼자 가야 하는 펠릭스. 낯선 곳도 두렵지만 친구를 어떻게 사귀어야 할지 몰라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된다.

펠릭스에게 이 문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일이지만 부모님은 제대로 펠릭스의 말도 들어주지 않는다. 그래서 펠릭스는 기발한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낸다.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하지만 친구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는 여전히 알 수 없었다.

결국 자신의 내면을 보고 친구를 만드는 일에 왜 두려움을 가지는지 알게 된다. 그렇지만 내키지 않는 캠프에 가야하는 것은 변함이 없다. 펠릭스는 떨리는 마음으로 혼자 캠프에 가게 된다. 그리고 캠프에서 재밌는 친구를 만나게 되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3년 10월 12일자 '책의 향기'
 - 한겨레 신문 2013년 8월 5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화.수.목.금.토.일 친구를 구합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69년 벨기에의 겐트에서 태어났다. 독어독문학을 전공한 에블린은 그림책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정보를 줄 수 있는 책을 쓴다. 친구 아이리스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선발대회에 출품했던 『큰 코를 가진 좀비 Reuzeneuz en zombie, 1999』를 계기로 『헤피 Geppie, 2001』 『하룻밤 자고 가 Blijven Slapen, 2005』 『나와 함께 뜨개질을 해요 Brei met mij, 2008, gouden lijst 후보작』 그리고 『시간을 만드는 방법』 등을 집필했다.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로테르담의 빌릅 드 꼬닝 아카데미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고, 1994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작업한 책으로는 『시간은 펠릭스 마음대로 흐른다』와 『화수목금토일 친구를 구합니다』 『빨간 모자는 착한 소녀였어요 Roodkapje was een toffe meid, 2010』『연어의 작은 코 het neusje van de zalm, 2009』 등이 있다. http://www.wendypanders.nl에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최근작 :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와 네덜란드의 레이던대학교에서 네덜란드어를 전공했습니다. 지금은 번역 에이전시에서 출판 기획을 하며 네덜란드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화수목금토일 친구를 구합니다>, <하늘에서 본 우리 동네>, <보글보글 지구가 끓고 있어요> 등이 있습니다.

책속물고기   
최근작 :<콘텐츠 연구소 집현전입니다>,<나밖에 모르는 거짓말>,<무서운 늑대의 달콤한 초콜릿 가게>등 총 11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8위 (브랜드 지수 87,539점), 사회/역사/철학 19위 (브랜드 지수 14,028점)
추천도서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세상은 달라집니다. 예측도 하기 힘든 미래,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는 ‘진로’, 즉 ‘내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책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나에 대해 탐구해 재능과 잠재성을 계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보여 주지요. ‘무엇’이 되지 못할까 봐 조바심을 내는 어린이들에게 ‘나의 삶’을 살아갈 용기를 주는 책입니다.

백모란 편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