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알맹이 그림책 39권. 2006년에 철학 동화로 출간된 적이 있는 <새를 사랑한 새장>에 새로운 그림을 더하고 수정을 거쳐 재출간하였다. 단정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그림을 담아낸 이은영 작가의 그림과 동화작가 이경혜의 시적인 글이 어우러진 그림책이다. 자작나무 가지에 매달린 새장, 어디선가 날아온 조그마한 홍방울새. 그들이 만나면서 시작된 이야기를 들려준다. 홍방울새와 새장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한다면 가두지 말아야 한다는 단순한 의미보다, 사랑하니까 마땅히 가두지 않게 되는 마음을 전한다.

새장은 홍방울새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무의 정령에게 빌어 마법의 힘을 얻은 뒤, 홍방울새를 위해 정성을 다한다. 폭신한 깃털 이불, 장미꽃잎이 떠 있는 목욕물에 맛있는 벌레 요리까지 주면서 말이다. 새장은 마법의 힘을 결코 새장 자신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홍방울새 또한 새장 밖에서 훨훨 날고 싶지만 새장을 벗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새장의 외로움을 채워 주느라 날지 못하던 홍방울새는 어느 날 병들고 마는데….

최근작 :<2020 초등 필수 3학년 국어 필독서 세트 - 전4권>,<나는 돌입니다>,<예쁜 것만 좋아하는 생쥐 옹야> … 총 242종 (모두보기)
소개 :1960년 진주에서 태어나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불어교육학을 전공했다. 1992년 문화일보 동계문예 중편 부문에 '과거 순례'로 당선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2001년에 《마지막 박쥐공주 미가야》로 어린이 부분 백상출판문학상을, 《우리 선생님이 최고야!》로 SBS 어린이 미디어 대상 번역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는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유명이와 무명이》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내 잘못이 아니야!》 《내가 미안해!》 《나비엄마의 손길》 《무릎딱지》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함부륵에 있는 조형 디자인 대학에서 그림책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미술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며 그림책을 만드는 작가입니다. 아이들 마음속에 쏙 들어가 행복과 환상을 선물하는 멋진 그림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2010년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초대되었으며, 그린 책으로는 『달빛 놀이터』 『사도 사우루스』가 있습니다.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코끼리새는 밤에 난다>,<엄마소리가 말했어>,<마고의 샘물>등 총 178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7위 (브랜드 지수 167,623점), 국내창작동화 17위 (브랜드 지수 118,09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