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600원 I 최고가 : 6,3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A24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김진명의 장편소설 <한반도> 개정판. 불필요한 곁가지를 정리하고, 두 권 분량을 밀도 있게 한 권에 담았다. 제목도 <1026>으로 바꿨다. 한국사의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박정희 대통령 시해사건과 김대중 대통령의 남북정상회담 방해사건을 다룬 소설로, 10.26에 대해 더욱 면밀하고 치밀한 접근을 시도한다.

보스턴의 천재 변호사 이경훈에게 걸려온 죽음을 앞둔 퇴역 정보원의 전화 한 통. '10.26의 비밀'이라는 정보원의 마지막 유언을 듣게 된 이경훈은 한국 현대사의 미스터리로 남아 있던 10.26의 진실을 파헤쳐간다. 어둠에 숨겨져 수수께끼로 남아 있는 진실을 향해 다가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최근작 :<고구려 1부 땅을 다지다 세트 - 전7권>,<고구려 7>,<고구려 6> … 총 127종 (모두보기)
소개 :

김진명 (지은이)의 말
나는 전력을 다해 10ㆍ26을 추적했고 그 결과를 이 작품에 담았다. 이 소설은 사실과 허구의 경계선에 놓여 있다. 발표된 사실은 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우리의 삶, 그리고 역사에 드러나지 않은 채 감추어지고 묻혀져버린 진실이 얼마나 많을 것인가. 그 진실은 어둠에 숨겨져 수수께끼로 남는다. 때로는 허구의 소설이 발표된 사실보다 훨씬 진상에 가깝게 접근하는 길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얘기하고 싶다.

새움   
최근작 :<꽃다지>,<성형을 생각하는 당신에게>,<가난한 사람들>등 총 184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8위 (브랜드 지수 426,99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