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7,2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22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소설로 읽는 영어학습 자기계발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극적이고 소심한 직장인, 홍 대리는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영어로 의사소통을 해야만 살아남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그러다 박 코치라는 멘토를 만나게 되고, 1,000시간 영어 훈련법을 소개받는다.

생존을 위해 박 코치가 제시하는 열 가지 미션을 수행해가면서 서서히 변화되어 가는 자신을 느끼게 된다. 평소에 듣지 않던 영어로 된 연설문을 듣고, 따라하고, 그냥 흘려듣기만 하던 팝송도 가사를 음미하면서 듣게 되고, 3명의 영어 고수를 만나면서 그들이 어떻게 공부했는지, 어떻게 슬럼프를 극복했는지 배우게 된다.

30명의 외국인과 대화를 하면서 외국인 앞에서 위축되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고, 평생 시달리던 영어 울렁증을 극복한다. 이 책에서 말하는 영어학습은 단순히 외국어 한 가지를 정복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는다. 자신 없어 하던 영어를 극복하는 순간, 자신감을 얻게 되며,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맞설 수 있는 용기를 얻는다.

'영어'라는 것이 결국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구이므로 주인공 홍 대리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노하우도 쌓게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영어를 알게 되면서 세상에 존재하고 있었지만, 모르고 지내던 반쪽의 새로운 세상이 열리게 된다.

최근작 :<박코치 기적의 영어 스피킹>,<하루 5분 영어 스피킹 다이어리 + 답답노트 1>,<박코치 국내어학연수 기초훈련>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박정원 (지은이)의 말
나는 이 책을 통해 '1,000시간 영어 훈련법'이라는 것을 소개한다. 물론 1,000시간은 긴 시간이다. 하지만 연구논문에 의하면 한국인이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데 평균 3,000시간이상이 걸린다고 한다. 1,000시간 영어 훈련법을 통해 당신은 앞으로 얼마나 노력해야 하는지, 자신이 지금 어느 위치에 있고 앞으로 얼마나 더 나아가야 하는지를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서문'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