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리버보이>의 작가 팀 보울러의 성장소설. 제 61회 카네기 메달을 수상했으며 뉴욕 도서관이 선정한 최고의 성장소설로 뽑혔다. 스쿼시를 사랑하지만 우승만을 강요하는 아버지와 경쟁을 부추기는 환경 때문에 목표를 잃어버린 주인공 제이미의 성장 이야기를 들려준다.

제이미는 스쿼시를 포기하면 자신이 뭘 잘할 수 있을지,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 수 없어 불안하기만 하다. 그 순간 제이미 앞에 불현듯 정체모를 한 소녀가 나타난다. 스스로를 그림자라고 말하는 그녀와의 만남으로 제이미의 일상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결국 제이미는 그녀와 함께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전혀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정해진 것도 해놓은 것도 없다. 게다가 현실은 여전히 앞을 내다볼 수 없을 정도로 막막하기만 하다. 하지만 꿈과 미래를 포기할 수 없어 일단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제이미는 그림자와 함께 한 그 며칠 동안 이러한 진리를 온몸을 깨닫는다. 그리고 울기만 하던 소년에서 어른으로 서서히 성장해 간다.

최근작 :<호텔 로언트리>,<나에게만 들리는 별빛 칸타빌레 2>,<나에게만 들리는 별빛 칸타빌레 1>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더버빌 가의 테스>,<호박꽃 타령>,<타골의 문학:그 신화와 신비의 미학>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과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 강사이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서머타임』 『우리 둘뿐이다』 『노아의 아이들』 『구름』 『프랑켄슈타인』 『위고 서한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