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000원 I 최고가 : 5,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3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이들은 누구나 크고 작은 실수를 되풀이하며 자라난다. 그런데 아이의 잘못을 바로잡아 줘야 할 어른이 아이보다 더 당황한다거나 아이를 윽박지르기만 한다면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될 뿐이다. 아이들에게 ‘설사 내가 실수를 하더라도 세상은 나에게 다시 기회를 줄 것’이라는 믿음을 심어 주는 게 우리 어른들이 해야 할 몫이다. 이 책은 그런 면에서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잔잔한 감동과 더불어 많은 생각할 거리를 던져 주고 있다.

<방귀 만세>와 <난 형이니까>의 작가 후쿠다 이와오는 아이들이 일상에서 맞닥뜨리는 크고 작은 문제를 섬세하게 포착하여 재치 있게 그려 내는 재능을 이 책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한다. 아이의 독백으로 이루어진 직설적이고도 간결한 글과 여느 때와는 달리 대담한 구도를 쓴 그림은 아이의 마음속에서 벌어지는 전쟁을 생생하게 전해 준다.

: 남의 물건에 손대지 말라

최근작 :<달리기 숙제>,<변기에 앉으면 응가가 쑹!>,<수영 숙제>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1950년 일본 오카야마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덜커덩 덜컹』으로 일본에서 그림책에 주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인 에혼니폰상을 받았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방귀 만세』, 『1학년이 나가신다!』, 『우리 형이니까』, 『심부름 기차가 나가신다!』,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숙제’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일본 아동출판 미술가연맹 회원입니다.
최근작 :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 일본어학부를 졸업했다. 출판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역신문 기자 등을 거쳐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는 장편소설 《원더독》, 청소년 도서 《3.11 이후를 살아가는 어린 벗들에게》, 《굿바이 굿보이》, 《그 여름의 가출 일기》 등이 있고 어린이책으로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와 《여우 세탁소》, 《1학년이 나가신다》, 《수수께끼를 파는 가게》 등이 있다. 최근에는 《약국이 바뀌면 지역 의료가 변한다》를 번역하며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