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평소에 아끼고 사랑했던 글귀들을 통해 얻은 톨스토이의 마지막 깨달음.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아니, 어찌 보면 인생은 고난의 연속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때마다 하나씩 하나씩 풀어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 세계적인 대문호 톨스토이 또한 죽기 직전까지 수많은 고민에 시달렸음을 "이 세상에서는 레프 톨스토이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이 번민하고 있다"라는 그의 마지막 말을 통해 알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톨스토이가 선택한 것은 바로 '좋은 글귀'였다. 수많은 현인들의 글을 통해 살아갈 힘을 얻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작품들의 토대 또한 마련했던 것이다. 톨스토이는 이 책 <인생에서 공부가 필요한 순간>에서 평소에 아끼고 사랑했던 글귀들과, 이를 통해 얻은 인생의 깨달음을 전하고 있다.

최근작 :<인생에 대하여 (큰글씨책)>,<고백 (큰글씨책)>,<죽이지 마라 (큰글씨책)> … 총 12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어과와 같은 대학 통역번역대학원 한노과를 졸업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강의하면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더 걸 비포』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 『비밀의 화원』 『버드 박스』 『위대한 중서부의 부엌들』 『모든 일이 드래건플라이 헌책방에서 시작되었다』 『소설이 필요할 때』 『여행하지 않을 자유』 『오시리스의 눈』 『구석의 노인 사건집』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