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레프 똘스또이의 문학 작품과 일기, 서간, 기고문, 논집을 모두 아우르는 '레프 똘스또이 전집'의 보급판 '똘스또이 클래식'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다. 똘스또이의 후기 작품으로 '회심' 이후 자연주의에 경도된 작가의 도덕적, 사상적 측면을 잘 보여 주는 작품이다.

소설은 주인공 뽀즈드느이셰프가 왜 그리고 어떻게 아내를 살해하게 되었는지를 기차에서 만난 화자에게 참회하며 고백하는 형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사랑, 결혼, 여성 문제 등이 심도 있게 다뤄지고 있다. 출간 당시 많은 사회적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발간 금지를 당하기도 했던 작품이다.

똘스또이가 소설의 주제에 대해 직접 쓴 '크로이처 소나타 에필로그'와 러시아 시인이자 극작가인 옐레나 이사예바가 베토벤과 똘스또이의 '크로이처 소나타'를 비교한 연구 논문 '똘스또이가 들은 베토벤의 음악, 왜 '크로이처 소나타'인가'가 함께 수록되어 있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크로이처 소나타
크로이처 소나타 에필로그 -레프 똘스또이
똘스또이가 들은 베토벤의 음악, 왜 「크로이처 소나타」인가? -옐레나 이사예바
레프 똘스또이 연보

최근작 :<인생에 대하여 (큰글씨책)>,<고백 (큰글씨책)>,<죽이지 마라 (큰글씨책)> … 총 12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 노문과와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 러시아어 통번역사로 일하며 중앙대 통번역대학원에서 강의하였다. 현재 우즈베끼스딴의 정부 기관에서 인하우스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