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누군가에게 쫓기고 목숨의 위협을 받으면서도 가족사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며 진실을 추구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질주하듯 긴박하게 그려낸다. '여성 살인 해결사 클럽' 시리즈의 작가 제임스 패터슨의 파트너로 7년간 함께 작업했던 '앤드루 그로스'의 데뷔작으로, 2007년 출간되어 '일급 스릴러로서 품격을 갖춘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케이트 라브의 삶은 완벽해 보였다. 화목하고 부유한 가정, 생물연구원으로서 빼어난 성과,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친구까지... 그러나 아버지가 FBI에 체포되었다는 한 통의 전화를 받은 뒤 그녀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뀐다.

너무나 가정적이고 사업가로도 성공한 아버지가 법적인 문제에 휘말렸고 그 문제를 푸는 방법은 공범에게 불리한 진술을 하는 방법뿐. 케이트의 가족들은 모든 것을 포기하고 FBI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의해 새로운 삶을 살기로 한다. 그런데 1년 후. 케이트의 아버지가 사라진다, FBI 요원들이 '블루존'이라고 부르는 그곳으로.

프롤로그

1
2
3
4
5

에필로그
모중석 인터뷰

최근작 :<블루존>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전업 작가가 되기 전 콜롬비아 대학에서 MBA를 받고 스포츠 용품 업계에서 화려한 성과를 거둔 경영가였다. 사업가로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있었지만 소설을 쓰고 싶다는 욕망에 <히드라>라는 장편소설을 탈고하였고 이 소설을 받아든 한 편집자가 우연히 제임스 패터슨에게 이 소설을 보여주게 되었다. 이후 제임스 패터슨은 앤드루 그로스에게 파트너이자 공동작가로 일할 것을 제안하게 된다. 7년간 제임스 패터슨과 작업을 한 뒤 데뷔작 <블루존>을 발표하며 솔로 작가로 나섰다.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희생양의 섬』, 『뱀 이 깨어나는 마을』, 『마지막 증언』, 『심장강탈자』, 『검은 비밀의 밤』, 『도리언 그 레이의 초상』, 『댈레웨이 부인』 등이 있다.

비채   
최근작 :<칼>,<내가 죽인 소녀>,<처음부터 내내 좋아했어>등 총 287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0,563점), 추리/미스터리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37,669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20,9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