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학의 숲을 거닐다>의 장영희 교수의 문학 에세이. 셰익스피어부터 예이츠, T. S. 엘리엇, 에밀리 디킨슨, 로버트 프로스트 등 영미권 거장 시인들의 시와 더불어 우리 삶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한다. 일간지에 연재되었던 글들을 엮어 펴낸 책으로, 화가 김점선의 개성 있는 삽화가 본문 곳곳을 꾸민다.

1권 <생일 - 사랑이 내게 온 날 나는 다시 태어났습니다>에서는 사랑을 다룬 49편의 시를 장영희 교수가 번역하고 짧은 감상글을 덧붙였다. 상세한 시인 소개나 전문적인 시 해설 대신, 시인들이 가졌던 고뇌, 사랑, 의지, 인내, 희망을 들여다보는데 중점을 두었다.

2권 <축복 - 세상에서 제일 큰 축복은 희망입니다>도 같은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희망'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수렴되는 50편의 시를 선별하고 시가 불러일으키는 마음의 움직임, 삶에 대한 생각들을 풀어냈다.

한상완 (제22대 한국도서관협회 회장)
: 힘든 삶에 희망의 詩를 들려주다
: 지금 우리는 사랑일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선정 2013년 대학신입생 추천도서

최근작 :<살아보니 행복은 이렇습니다>,<그러나 내겐 당신이 있습니다>,<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100쇄 기념 에디션)>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김점선 그리다>,<나는 무슨 씨앗일까?>,<점선뎐>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

장영희 (지은이)의 말
희망은 신이 우리에게 준 최대의 축복입니다. 희망을 가짐으로써 내가 더 아름다워지고, 그리고 그렇게 아름다워진 내가 다시 누군가를 축복하고, 그래서 더 눈부신 세상을 만나고 더 아름답게 살아가라고 신이 내리신 축복입니다.

이 책에 수록된 50편의 시를 읽는다는 것은 마치 그런 축복으로 가는 통로를 걷는 일과 같습니다. 이 시들이 시를 잃어버린 마음에게 시를 찾아주고, 희망이 부족한 사람에게 희망을 채워주어서 우리 모두를 희망을 노래하는 시인으로 만들어주기를 소망해봅니다.

비채   
최근작 :<외로워도 외롭지 않다>,<고양이를 버리다>,<소녀, 여자, 다른 사람들>등 총 266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17,772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18,23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8위 (브랜드 지수 299,7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