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700원 I 최고가 : 5,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눈 오는 날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 풍경에 어울리는 포근한 음악이 담긴 그림책. 사락사락, 뽀득뽀득, 새들이 눈 밟는 소리와 사람들이 눈 밟는 소리 등 눈 오는 날은 온 세상이 음악을 연주하듯 보인다.

음악 시디와 함께 한 쪽 한쪽 책장을 넘기면 순서에 맞춰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미지의 세계', '성당의 종소리', '미뉴엣' 등 서정적인 그림과 음악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답다.

최근작 :<눈의 음악>,<외톨이여 안녕!>,<크리스 크로스>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이자 삽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린 레이 퍼킨스는 미국 피츠버그의 한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펜 주립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했다. 두 권의 그림책 이후 발표한 첫 소설 '외톨이여 안녕'은 미국 도서관 협회의 '주목할 만한 어린이 책' '북리스트 편집자가 뽑은 우수 도서' '불리턴 블루 리본 우수 도서' '스미스소니언 우수 아동 도서'에 선정되었다. 최근에 이 책의 속편인 'Criss Cross'를 발표했으며, 현재 눈이 많이 내리는 미시간 주 북부에 살고 있다.
최근작 :<엄마는 내 마음도 몰라 / 솔이는 엄마 마음도 몰라>,<아롤을 깨물었을 때>,<그림책 속으로> … 총 429종 (모두보기)
소개 :시와 그림책 글을 쓰고 강의하며, 외국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외딴 집의 꿩 손님』, 『도솔산 선운사』, 『선생님, 바보 의사 선생님』, 『고양이가 기다리는 계단』 등의 그림책에 글을 썼고, 『난 그림책이 정말 좋아요』, 『심프』, 『바구니 달』, 『작은 기차』, 『밤의 요정 톰텐』 등 수많은 외국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그림책 전문 작은도서관 ‘패랭이꽃그림책버스’와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를 열었고, ‘이상희의 그림책워크숍’을 운영하며, 그림책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