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4,000원 I 최고가 : 4,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44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처음 소년에겐 원하지 않는 일들만 일어난다. 아침부터 옆집에선 시끄러운 음악 소리가 들려오고, 학교 갈 준비는 해야 하는데 젖먹이 동생은 놀아달라고 매달리고, 그러다 홧김에 동생을 한대 쥐어박았는데 엄마에게 꾸중 듣고, 학교에선 선생님께 혼자만 걸려서 벌 받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엔 개한테 물리기까지 한다.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머피의 법칙’이 딱 들어맞는 상황. 이 그림책의 원서 제목은 <모두 사라져버려!!!>이다. 작가는 이 작품으로 제10회 싱푸샤 그림책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받았다.

작가는 어렸을 때 꾸중을 들을 때면 자기를 야단치는 엄마나 선생님이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하지만 미워하는 사람이 영원히 사라지게 된다면, 그건 야단맞는 것보다 더 슬픈 일이라는 걸 깨달았고, 그 작은 깨달음을 이 그림책 속에 표현했다.

최근작 :<무엇이든 삼켜버리는 마법상자>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83년 일본 치바현에서 태어났어요. 무사시노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무엇이든 삼켜버리는 마법상자》로 제10회 싱푸샤 그림책 콘테스트 금상을 받았어요.
최근작 :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

고래이야기   
최근작 :<벌집이 너무 좁아!>,<테푸할아버지의 신기한 요술 테이프>,<사실대로 말했을 뿐이야!>등 총 47종
대표분야 :그림책 19위 (브랜드 지수 37,030점), 그림책 25위 (브랜드 지수 155,43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