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조지 소로스와 함께 퀀텀펀드를 창업한 세계적인 헤지펀드 투자가 짐 로저스가 전세계 116개국, 15만2000마일을 자동차로 달리면서 쓴 세계 일주 대장정의 기록이다. 1990~91년 오토바이를 타고 떠난 세계 일주 여행에 이은 두 번째 여행. 이번에는 4륜구동 자동차에 몸을 싣고 3년간 세계를 누비고 다녔다.

저자는 수많은 나라를 여행하면서 그 나라의 정치경제 상황과 투자 환경을 꿰뚫어 보고 그 자리에서 투자 결정을 내리기도 했는데, 자신이 왜 그런 시각을 갖게 됐는지, 왜 그런 결론을 내렸는지를 그 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과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 오늘을 만들어낸 그 나라의 역사와 고유의 문화적 배경을 통해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LG CEO 6人의 청소년 추천도서 12選

최근작 :<대전환의 시대>,<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내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월가의 지혜 투자의 격언 365>,<찰스 다우 연구>,<대가에게 배우는 투자의 지혜>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15년간 신문기자로 일했으며 현재 경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에 《찰스 다우 연구》가 있으며, 번역서로는 존 템플턴의 투자철학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존 템플턴의 영혼이 있는 투자》와 투자의 고전으로 통하는 《제시 리버모어의 회상》을 비롯해 20여 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