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4,600원 I 최고가 : 4,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5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제23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 수상작. <9월의 4분의1>로 국내에 소개된 바 있는 오사키 요시오의 첫 장편소설이다. '파일럿 피쉬'란 완벽한 수족관 생태계를 위해 희생되어야만 하는 물고기를 가리키는 말이다. 소설 <파일럿 피쉬>는 보이지 않지만 존재하고 반응하는 수조 속 미생물 같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포르노잡지의 편집장인 주인공 야마자키는 새벽, 자신의 집 거실 열대어들이 헤엄치는 투명한 수조 앞에서 19년 만에 걸려온 옛 애인 유키코의 전화를 받는다. 아무렇지도 않게, 단숨에 그녀의 목소리를 알아듣는 자신에게 놀란 야마자키. 그는 이 전화를 계기로 소중했던 사람들의 기억과 사랑, 그리고 상실에 대해 반추하게 된다. 젊은 날의 감정과 지난 현재의 기억을 되새기며, 야마자키는 19년 만에 옛 애인과 재회한다.

p.f. 1
p.f. 2
p.f. 3
p.f. 4

수상 :2002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최근작 :<파일럿 피시>,<이별 후의 고요한 오후>,<9월의 4분의 1>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로 일하며 다수의 일본 작품을 번역하고 편집했다. 오쿠다 히데오의 『버라이어티』 『나오미와 가나코』, 이사카 고타로의 『악스』, 모리미 도미히코의 『야행』, 츠지무라 미즈키의 『도라에몽 : 진구의 달 탐사기』 등의 소설과 『조류학자라고 새를 다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만』 『지성만이 무기다』 『나는 왜 혼자가 편할까』 『신공룡 도감 : 만약에 공룡이 멸종하지 않았다면』 등 여러 교양서를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