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황매산 기슭 작은 산골 마을로 귀농한 초보 농부 청라 이모의 첫 벼농사 이야기. 논은 우리에게 무엇이며, 논에는 어떤 생명체들이 살고 있는지, 청라 이모가 왜 ‘논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닮았다고 하는지 알 수 있는 책이다. 논에서 쌀이 만들어지기까지 얼마나 많은 땀과 인내와 희생이 필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4월 3일자 '한줄 읽기'

최근작 :<살자편지>,<밥 짓는 일부터 시작합니다>,<여기는 마실장이어라>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기계 없이, 비료나 농약을 안 치고도 농사를 지을 수 있다는 걸 요즘 사람들은 거의 안 믿지만, 그 믿음을 놓지 않고 숨 쉬듯이 자연스럽게 작은 농부로 살아가고 있어요. 저는 몸은 좀 불편해도 마음이 편한 삶이 몸이 편하고 마음이 불편한 삶보다 훨씬 좋아요. 좋으니까 이렇게 사는 거지요. 『밥 짓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할머니 탐구 생활』 『청라 이모의 오순도순 벼농사 이야기』 등을 썼어요.
최근작 :<그리니까 좋다>,<나오니까 좋다>,<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 눈사람> … 총 14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미술교육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그림책 작가이자 전시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나오니까 좋다』, 산문집 『잘 그리지도 못하면서』 『그리니까 좋다』를 지었고, ‘웨이사이드 학교’ 시리즈와 『꼴찌라도 괜찮아!』 『엄마 사용법』 등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토토북   
최근작 :<슈퍼맨과 중력>,<공룡 챔피언>,<누구나 잘하는 게 있어>등 총 218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46,391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54,4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