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4,300원 I 최고가 : 4,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1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일본 신예 작가들의 대표적 등단코스인 '문예상'의 2004년 수상작. 자아와 세상 사이에서 즐겁게 투쟁하는 소년의 성장을 그렸다. 스타 학생의 프로듀서 전업기, 왕따 학생의 스타 되기 대작전, 그리고 그들의 새로운 운명과 놀라운 반전이 펼쳐지는 결말까지, 순발력 넘치는 독백과 인간관계를 꿰뚫는 유쾌한 대사가 교차되며 단숨에 읽히는 소설이다.

친구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고등학교 2학년생 기리다니 슈지. 언제나 자신만의 가면을 쓰고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유쾌함을 전달함으로서 인기를 유지하며 인생을 즐긴다고 생각하는 그다. 친구들은 이런 슈지와 친해지고 싶어 언제나 그의 주위에 몰려들곤 한다.

어느 날 슈지의 반에 들돼지 같이 뚱뚱하고 지저분한 '고타니 신타'라는, 척 보기에도 혐오감이 느껴지는 인상의 뚱보가 전학을 온다. 그는 곧바로 새 교실에서도 왕따가 되는데, 우연한 기회에 들돼지를 도와주게 된 슈지는 그를 인기 많은 아이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명 프로듀서가 되기로 작정한 슈지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된다.

수상 :2004년 일본 문예상
최근작 :<일본 젊은 대표 작가 3선 - 전3권>,<노부타를 프로듀스>,<들돼지를 프로듀스>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1983년 교토에서 태어났다. 교토부립 주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년 간 영국 유학을 다녀왔다. 2004년 <들돼지를 프로듀스>로 제41회 문예상을 수상했으며 2005년 현재 전문 학교에 다니고 있다.
최근작 :<나를 매혹시킨 한 편의 시 8>,<나무늘보는 변할 수 있을까?> … 총 259종 (모두보기)
소개 :1956년 울산에서 태어나 경희대 국어국문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달콤한 악마가 내 안으로 들어왔다』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 『베드타임 아이스』 『120% cool』 『나는 공부를 못해』 『탐정 갈릴레오』 『프리즌 호텔』 『한밤중에 행진』 『우리가 좋아했던 것』 『러시 라이프』 『칠드런』 『노르이의 숲』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 『코인로커 베이비스』 『용의자 X의 헌신』 『중력 삐에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