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베틀북 그림책 125권. 따뜻한 유머와 섬세한 묘사로 남매의 여행담을 아름답게 그려낸 '아델과 사이먼' 시리즈가 이번에는 드넓은 대륙의 나라, 중국으로 떠난다. 수 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중국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문화들을 20세기 초의 모습 그대로 만나 볼 수 있다.

바바라 매클린톡의 고전적이고 세밀한 그림은 마치 실제 사진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홍콩의 빅토리아 항구, 항저우의 비단 농장, 퉁리의 수상 마을, 중국의 수도 베이징과 중국의 상징과도 같은 만리장성, 이제는 보기 힘든 판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둔황 석굴, 가마우지를 이용한 낚시법까지 독자들은 아델과 사이먼의 여정을 따라 다양한 중국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그림 속에 부채, 나무 피리, 돌돌 말은 종이, 붓과 벼루 등 중국 대륙을 여행하며 사이먼이 흘리고 다닌 물건들을 찾는 소소한 재미를 숨겨 두었다. 숨은 그림 찾기 하듯 꼼꼼하게 책을 살피다 보면, 어느새 새로운 중국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최근작 :<아델과 사이먼의 두근두근 중국여행>,<금발머리와 곰 세 마리>,<다니엘의 특별한 그림 이야기>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그림책 작가로, 『할아버지의 코트』와 『메리와 생쥐』, 인기 시리즈인 『아델과 사이먼』을 비롯해 40여 권의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뉴욕 타임스 ‘최고의 그림책’에 다섯 차례 선정되었습니다. 예술가인 남편 데이비드 존슨과 미국 코네티컷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해외의 좋은 어린이책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웃고 즐거워할 그림책을 만드는 것이 꿈입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 《난 책이 참 좋아!》, 《엄마를 잠깐 잃어버렸어요》, 《엄마는 언제나 네 곁에 있단다!》 등이 있습니다.

베틀북   
최근작 :<웃음 가게>,<엄마, 맘마!>,<세상 모든 직업 만세!>등 총 223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739,4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