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베틀북 그림책 시리즈 111권. 2001년 칼데콧 아너 상 수상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올리비아의 일상을 담고 있다. 사람들을 지치게 하는 데 선수인 올리비아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다. 이 옷 저 옷 다 꺼내 입어 보고,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벽에다 그림을 그리고, 잠자기 전엔 몇 권의 책을 읽을지 엄마와 협상을 하기도 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올리비아가 사랑스러운 이유는 바로 우리 아이들의 모습과 꼭 닮았기 때문이다.

궁금한 것도 많고, 종종 말썽도 부리는 올리비아의 이야기는 분명 우리 아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또한, 책 속에서 우리 엄마들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엄마는 올리비아에게 온종일 시달렸을 텐데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단다”라고 말한다. 이런 모습을 보며 아이들은 자신을 향한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잠시도 가만있지 않고, 항상 새로운 꿈을 꾸는 올리비아는 눈앞에 닥친 모든 도전에 뒷걸음치지 않는다.
혼 북(The Horn Book Guide)
: 어린이들은 자신과 꼭 닮은 올리비아와의 만남을 반가워할 것이다.
: 결코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가득 찬 올리비아는 세상 모든 어린이다.
패어런츠 초이스 상 수상 위원회
: 끝내 장난을 멈추지 않는 못 말리는 올리비아. 우리가 기다려온 캐릭터다!

수상 :2001년 칼데콧상,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올리비아는 스파이>,<올리비아의 두근두근 크리스마스>,<올리비아의 잃어버린 인형>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그림책 작가이자, 무대 디자이너이며 의상 디자이너이다. 첫째 조카가 태어나자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어서 ‘작은 돼지’를 주인공으로 한 '올리비아 시리즈'를 만들었고 이 시리즈로 유명해졌다. 이밖에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안녕하세요, 고양이 씨》가 있으며, 《그래도 엄마는 너를 사랑한단다》로 2001년에 칼데콧 상을 받았고, 《올리비아는 공주가 싫어!》 《올리비아의 잃어버린 인형》 《올리비아의 두근두근 크리스마스》에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최근작 :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에서 테솔 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월간지 번역과 도서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누구나 떨어진다』 『이제 나도 발명가』 『에릭 월 창의력 특강』 『나는 그냥 말랄라입니다』 『호랑이여 영원하라』 『방귀 사전』 『신데렐라』 『오션 몬스터』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