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은 내 친구 55권. 네루다, 보르헤스를 비롯한 저명한 라틴아메리카 시인들의 시를 번역하고 <뉴요커>에 반세기 넘도록 글을 기고한 칼럼니스트이자 시인인 앨러스터 리드가 글을 쓰고, 뉴욕 타임스 베스트 일러스트레이티드 북 선정 작가 윤주희가 그림을 그렸다. 금기를 깨는 상상력, 유머에 바탕을 둔 자유로움, 통쾌한 해방감, 풍부한 상상력의 가능성에 대하여 많은 것을 시사하는 그림책이다.

검푸른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아이가 우주를 비행한다. 조종실에 앉은 남자아이의 표정이 자못 진지하다. 그 옆의 강아지 역시 생각에 잠긴 표정이다. 곧장 책표지를 들춰 반짝이는 별들을 지나면 여자아이가 창문으로 어깨를 쏙 내밀고 푸르스름하게 빛나는 달을 올려다본다. 저 멀리 하늘 위에 로켓이라도 상상하는 걸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9년 12월 21일자 '그림책 한조각'

최근작 :<만약에…>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뒤집혀 혀집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와 같은 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파리 제4 대학에서 비교 문학을 공부했다. 어린이와 성인 문학, 영미 문학과 프랑스 문학을 아우르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한다. 《줄어드는 아이 트리혼》, 《동물들의 도시》, 《그로칼랭》, 《지름길》 등 여러 권의 책을 옮겼다.

논장   
최근작 :<웨인스콧 족제비>,<빙글빙글 즐거운 조지와 마사>,<이렇게 접어요>등 총 200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356,067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235,284점), 청소년 소설 31위 (브랜드 지수 13,9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