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200원 I 최고가 : 5,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그림책은 내 친구 시리즈 41권. 세상의 모든 약한 이에게 한없는 애정을 보내는 작가 강무홍과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두 번이나 선정된 묵직한 감동의 화가 조원희가 빚어낸 유쾌 발랄한 그림책이다. 평범한 일상에서 건져 올린 이야기로 어린이에게 용기를 주고, 스스로 자신감을 갖게 하며 앞으로 세상을 헤쳐 나갈 힘 역시 길러 준다.

잔뜩 움츠러든 아이에게 인상을 팍 쓴 채 너도 대차게 행동하라고 가르치는 엄마, 엄마와 아이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꼭 우리네 집에서 매일매일 벌어지는 일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하다. 찔찔 울다가도 울그락불그락 엄마의 표정에 호기심을 보이고 또 입을 꽉 물고 굳게 결심도 하는 아이의 감정과 행동의 변화가 너무나 생생해 즐거운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5년 6월 27일자 '어린이 책'
 - 한겨레 신문 2015년 6월 25일자

최근작 :<우당탕 꾸러기 삼 남매>,<나도 이제 1학년>,<초등학교 저학년 동화책 베스트 특선 세트 - 전10권> … 총 77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 전문 기획실 ‘햇살과나무꾼’ 대표로, 추운 겨울날 나무꾼한테 햇살이 위로가 되듯 아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책을 쓰고 있다. 《까만 나라 노란 추장》, 《깡딱지》, 《까불지 마!》, 《선생님은 모르는 게 너무 많아》 등의 작품을 썼고, 모리스 샌닥의 《괴물들이 사는 나라》, 《깊은 밤 부엌에서》, 유리 슐레비츠의 《새벽》, 《비 오는 날》, 《비밀의 방》 등 수많은 명작 그림책들을 우리말로 옮겼다.
최근작 :<우리 집은>,<미움>,<앗! 줄이다!>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자연과 동물, 작고 소중한 것에 관해 그림으로 이야기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린 책으로 《밀어내라》 《나, 비뚤어질 거야!》《염소 4만원》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얼음소년》, 《이빨 사냥꾼》, 《콰앙!》, 《미움》 등이 있습니다.
《이빨 사냥꾼》으로 2017년 볼로냐 라가치상을 받았습니다.

논장   
최근작 :<웨인스콧 족제비>,<빙글빙글 즐거운 조지와 마사>,<이렇게 접어요>등 총 200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356,091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235,327점), 청소년 소설 31위 (브랜드 지수 13,94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