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유리를 보호막으로 삼으려는 사람과 그 유리를 살해의 도구로 삼는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추리소설이다. 일본 작가 기시 유스케가 <푸른 불꽃> 이후 4년 반만에 펴낸 작품으로, 2005년 일본추리작가 협회상을 수상했다.

연말의 일요일 대낮 1시경, 유리창닦이 청년이 창을 닦다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한다. 어느 사무실에서 한 사람이 타살된 채 쓰러져 있는 것이다. 범행은 그가 목격하기 바로 직전에 벌어졌다. 피해자는 주식 상장을 앞두고 출근한 간병회사의 사장. 경찰의 철저한 수사를 통해 어느 누구도 출입한 흔적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하지만 사장은 분명히 누군가에게 직접 둔기로 머리를 맞아 살해되었다.

고층빌딩 최상층, 이중강화유리로 된 유리창, 적외선 센서와 고성능 감시카메라, 그리고 비밀번호 없이는 올라갈 수 없는 엘리베이터, 이중.삼중의 철문, 복도에서 지키고 있는 세 명의 비서... 옥상으로부터도, 창문으로부터도, 천장이나 배기구로부터도, 계단으로부터도, 또한 복도로부터도 침입할 수 없는 완벽한 밀실에서 일어난, 불가능할 법한 살인사건을 그리는 작품.

1부 보이지 않는 살인자
1. 범행 당일
2. 방범 컨설턴트
3. 간병 원숭이
4. 간병 로봇
5. 탄도
6. 실험
7. 보이지 않는 산타클로스
8. 사장실에서

2부 죽음의 콤비네이션
1. 하이에나
2. 다이아몬드
3. 계획
4. 살해
5. 데드 콤보

에필로그
감사의 말
작품 해설

수상 :2011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야마다 후타로상, 2009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신세계에서 2>,<신세계에서 1>,<자물쇠가 잠긴 방>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홈수학 I단계>,<홈수학 H단계>,<홈수학 G단계>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1955년에 충북 영동에서 태어나셨어요. 출판사에서 일하며 번역도 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글도 쓰고 계십니다.
옮기거나 엮은 책으로 <사자와 나> <숲 속 세탁소> <김대리 야근한다고 다 되나> <꼬토의 세계 여행> <데굴데굴 데구루루> <홈수학 1~10> <이야기 탈무드 개그 탈무드> <꼬마 토끼의 털무덤> <유리 망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