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셰익스피어의 일생과 그의 희곡을 공연했던 글로브 극장에 관한 이야기. '그림으로 만나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5권으로 '알리키의 인성교육' 시리즈로 알려진 작가 알리키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전체 5막으로 이루어져있다. 1막에서 4막까지는 셰익스피어의 생애와 그 당시 영국의 모습을 간단하게 담았다. 어린 시절, 결혼 후 런던으로 일자리를 찾아 나선 젊은 시절을 거쳐, 극작가가 되어 글로브 극장에서 화려한 시간을 보낸 전성기, 글로브 극장의 화재와 귀향 그리고 죽음까지가 그려진다. 5막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공연했던 글로브 극장을 복원해 낸 샘 워너메이커의 이야기이다.

중간 중간 셰익스피어의 희곡 구절을 담아두었고, 마지막에는 '셰익스피어가 만든 낱말과 표현' 코너를 두어 한글과 영어로 실었다. 50 페이지가 안되는 분량에 그림책 형식을 띄고 있지만, 담고 있는 내용이 많고 단어가 쉽지 않아 미취학 어린이보다는 초등학생들에게 어울리는 책이다.

무엇보다 철저한 고증에 의한 그림이 돋보인다. 셰익스피어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얻는데, 또 이 위대한 작가에 대한 관심을 갖기에 부족함 없이 탄탄하다.

최근작 :<안녕 아가야>,<나도 아프고 싶어!>,<랄랄라, 연극을 시작하자> … 총 325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어린이책 저자이자 유명한 화가입니다. 60권 이상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88세의 나이에도 그림을 그렸지요. 남편 프란츠 브란덴베르크도 작가입니다. 알리키는 자신을 표현하려고 소설을 썼고, 자신의 호기심을 만족하려고 다큐멘터리를 썼고, 숨을 쉬기 위해 그림을 그렸다고 했습니다. 1991년 알리키는 펜실베니아 학교 도서관 협회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남편과 뉴욕에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영어영문학과를 나와 그리스 아테네 대학교에서 현대 그리스 문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한때 성공회대 등에서 성경 그리스어를 가르쳤다. 오랫동안 한국 정교회 대주교청의 공식 번역가로서 일했으며 세계총대주교의 통역을 맡기도 했다. 역서로는 《그리이스 민담》《라토스》(사마라키스 작) 《불멸의 양식》 《성서의 메아리》 《정교회를 아십니까?》 등이 있다.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최근작 :<자유 낙하>,<[빅북] 부엌칼의 최대 위기>,<무적의 더위 사냥꾼>등 총 206종
대표분야 :그림책 14위 (브랜드 지수 447,070점), 그림책 15위 (브랜드 지수 42,0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