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풀과바람 역사 생각 8권. 세계 여러 나라의 색다른 음식을 통해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안내하는 흥미로운 세계사 책이다. 맛깔스러운 음식의 유래와 특징을 바탕으로 동·서양 이야기를 균형 있게 전달하여 세계를 그리고 역사를 아주 가깝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다.

음식의 역사는 곧 인류의 역사이다. 음식은 생명 유지의 수단에 머물지 않고, 인류와 함께 발전하며 그 역할과 의미가 점점 확장되고 있다. 음식이 세계 속에서 한 나라 또는 지역의 사회, 문화, 정치, 외교 등을 대변하기도 한다.

‘음식’에는 역사와 문화라는 거대한 세계가 함께 있다. 이 책을 보며 음식을 제대로 알고, 맛보고, 느끼고, 즐기는 사이 사람과 세상을 바라보고 이해하는 눈도 한 뼘 더 자라 있을 것이다. 아울러 우리나라의 음식과 문화, 역사에 관한 관심도 높이며 한식에 관한 문화적 자긍심도 가질 수 있다.

최근작 :<우리말 어휘력 사전>,<2022 초등 필수 4학년 사회 필독서 세트 - 전4권>,<기억해야 할 세계사 50 장면> … 총 1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경원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한 뒤 IT업계에서 수년간 일하다가, 어린이책에 관심이 많아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의 세계사》, 《조선 시대 왕》, 《별은 왜 반짝일까?》, 《물고기도 아프다!》, 《이리 보고 저리 재는 단위 이야기》, 《세상을 읽어내는 기호 이야기》, 《세상을 바꾼 자동차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축구 안내서》, 《세상이 생겨난 이야기》, 《마루의 영어 모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