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4년 <검은 집>을 출간하며 기시 유스케를 처음으로 한국에 알린 후 잇따라 <푸른 불꽃>, <천사의 속삭임>, <13번째 인격>, <크림슨의 미궁>을 펴낸 도서출판 창해에서 기시 유스케의 2013년 작 <말벌>을 펴냈다.

<말벌>의 주인공은 서스펜스 작가인 안자이 도모야. 베스트셀러 작가는 아니지만 독창적인 작풍이 일부 독자의 사랑을 받아 불황의 늪에 빠진 출판시장에서도 그럭저럭 판매를 유지하고 있다. 그런 그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난다. 아내가 애인과 손잡고 그를 함정에 빠트린 것이다. 도망칠 곳 없는 눈 덮인 산장에서 그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러 소설가 중 한 사람이자, 작품의 소재를 철저히 연구해 발표하는 작품마다 그 분야의 전문가급 정확함과 치밀함을 보여주는 기시 유스케가 이번에 선택한 대상은 바로 '말벌'이다. 작가는 미스터리 작품에서 흔치 않은 1인칭 시점으로 주인공이 말벌과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숨 막히게 그려내고 있다.

다양한 시점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아들이고 다양한 스토리를 펼치는 데 1인칭 시점은 여러 가지 문제점을 안고 있다. 그런데 작가는 왜 1인칭 시점을 선택했을까? 바로 여기에 이 작품의 묘미가 있고 매력이 있으며, 기시 유스케를 반전 장르문학의 거장으로 손꼽는 이유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프롤로그 _ 7
말벌 _ 11
역자 후기 _ 231

수상 :2011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야마다 후타로상, 2009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신세계에서 2>,<신세계에서 1>,<자물쇠가 잠긴 방>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잘쓰기교본> … 총 226종 (모두보기)
소개 :

창해   
최근작 :<삼십육계>,<마침표 없는 편지>,<나는 그곳에 집을 지어 살고 싶다>등 총 110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95,33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20위 (브랜드 지수 93,4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