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SF, 호러, 미스터리 장르를 오가며 작품을 발표 중인 작가 기시 유스케는 실로 당대 최고의 트릭 제조가이다. 그의 대표작 가운데 하나인 <유리망치>가 세상에 나오자, 마치 쇠망치로 머리를 얻어맞은 것처럼 충격을 받았다는 독자들도 적지 않았다.

일본의 저명한 서평가 스기에 마쓰코이가 '2017년 일본 미스터리의 최대 수확'으로 격찬했던 기시 유스케의 <미스터리 클락>. 수수께끼 풀이에 중점을 둔 본격 추리소설인 동시에, <유리망치>의 뒤를 이어 에노모토 케이와 아오토 준코의 환상적인 케미를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추리소설 작가들에게 가장 큰 벽이자 난제인 '밀실트릭'에 도전했다.

이 책에는 색깔이 다른 네 편의 중단편이 등장한다. 각기 취향이 다른 독자들을 위해 기시 유스케가 마련한 본격 추리소설의 종합선물세트라고 할 수 있겠다. 방범 컨설턴트 에노모토 케이와 변호사 아오토 준코가 밀실살인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방범탐정 에노모토 시리즈'로, '완만한 자살', '거울나라의 살인'은 이미 일본에서 드라마로도 제작되었다.

폭력조직 사무실, 미술관 전시실, 인적 드문 산장, 바다 위 보트 등 주변과 격리된 평범치 않은 공간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의 교묘한 밀실트릭과 에노모토 케이의 남다른 추리력 싸움에서 과연 누가 승리할까?

완만한 자살
거울나라의 살인
미스터리 클락
콜로서스의 갈고리발톱

옮긴이의 말

첫문장
노노가키 지로는 글록 17을 형광등 불빛에 비춰보았다.

니시가미 신타 (문예비평가, 에도가와 란포 상 심사위원)
: 참신하면서도 다양한 밀실을 구축하고, 그것이 대체 어떻게 이루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걸작을 이처럼 계속 써내다니……. 기시 유스케에게 경의를!
센가이 아키유키 (일본 미스터리 평론가)
: 도대체 틈이라곤 보이지 않는다. 역시 가장 완전한 범죄를 구사하는 작가는 기시 유스케가 틀림없다.
스기에 마쓰코이 (비평가)
: 정교한 구사를 위해 이처럼 엄청난 열량이 필요한 트릭은 전대미문.
우다가와 다쿠야 (서평가)
: 정교하고 치밀하다. 서스펜스 넘치는 전개와 최고 수준의 본격 미스터리가 지녀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
와카바야시 후미
: 무수한 트릭을 들이대는 그 아이디어가 놀랍다. 소름 돋는 추리장면과 함께 그것을 표현하는 기법에 경의를 표한다.

수상 :2011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야마다 후타로상, 2009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자물쇠가 잠긴 방>,<미스터리 클락>,<나는 이렇게 쓴다>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잘쓰기교본> … 총 204종 (모두보기)
소개 :

창해   
최근작 :<리더의 역사 공부>,<PYD 면역 이야기>,<내 인생 최고의 직업은?>등 총 9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89,43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8위 (브랜드 지수 80,81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