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지금까지 여러 권의 사진집을 펴낸 사진작가 이요셉이 처음으로 사진 없는 책을 냈다. 그 주제는 바로 '결혼'이다. 저자는 결혼을 준비하고 결혼생활을 해 나가며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그 이유는 가정을 준비할 때에 하나님께서 그를 구체적으로 이끌어 주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사역과 작업에 몰두하며 살아가는 그를 멈춰 세워 결혼과 가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말씀하셨고 그 시간들이 모여 한 권의 책이 되었다.

저자는 이 책을 '더딘 걸음을 걸으며 주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순종한 기록들'이라고 표현한다. 그가 결혼에 대해 가르치려 하기보다 배우려 하는 마음으로 글을 풀어간 이유는, 가정을 세워가고 회복시키며 부흥케 할 답은 오직 주님께만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사랑해서 결혼을 해도 누구나 갈등을 겪고 문제와 위기를 만난다. 답이 없는 인생에게 유일하게 답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주님께 묻고 또 묻는 것이라고 고백하고 있다.

첫문장
어느 가을, 김우현 감독과 "부흐으이 여정"을 촬영하기 위해 연변을 방문했다.

이상준 (온누리교회 양재캠퍼스 담당,「그래도 너는 아름다운 청년이다」, 「가인 이야기」 저자)
: 「결혼을 배우다」는 「주님께 배우다」라는 제목으로 바꿔도 될만한 책입니다. 저자가 결혼에 대해 주님께 배워온 과정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망이 있습니다. 처음 가는 그 길을 주님이한 걸음 한 걸음 소개해 주시는 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우리가 그토록 원하는 아름다운 가정을 이룰 수 있다는 소망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간만에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책을 만났습니다. 가르치려 하기보다 배우려 하는 마음으로 삶을 풀어낸 저자에게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나님께 배우려고 겸손히 귀 기울이고 순종하는 사람에게 인생은 매순간 가슴 설레는 기대감으로 다가올 것이라 믿습니다. 순종의 사람에게는 주님이 허락하시는 놀라운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자의 글뿐만이 아니라 저자의 삶이 당신의 것이 될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 이 책은 단순히 감동만 주지 않습니다. 자신의 삶에 적용할 믿음과 용기를 줍니다. <결혼을 배우다>는 바로 ‘더딘 걸음을 걸으며 주님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순종한 기록들’입니다.

이요셉 작가가 아내에게 프러포즈한 내용과 아내와 아이에게 쓴 유언장 이야기를 읽으면서 눈물이 났습니다. 고백 속에 담긴 사랑과 신앙의 향기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이 책을 읽어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그의 형편은 세상의 기준으로 보면 부족한 것이 많아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 가며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행복이 사람이나 소유나 형편에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해 주실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십니다. 이것이 저자와 그 가정이 행복한 이유입니다. 이 책을 읽는 이들은 그 비밀을 알게 되고, 그것이 자신의 삶에도 그대로 이루어질 수 있음을 믿게 될 것입니다.

최근작 :<공감사전>,<오늘, 믿음으로 산다는 것>,<육아를 배우다>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색약의 눈을 가진 다큐사진작가. 진정을 품고 사는 사람들의 풍경을 글과 사진과 그림으로 표현하며, 여러 NGO 단체에서 재능을 나누고 있다. 사랑스런 아내, 아빠 엄마를 꼭 빼닮은 아들딸과 함께 누구보다 평범하고 행복한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한국 나눔 봉사대상 금상,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 기독교 출판문화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지은 책으로는 『오늘, 믿음으로 산다는 것』, 『결혼을 배우다』 등이 있다.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최근작 :<기도하며 성경 쓰기 : 잠언>,<일상의 유혹>,<하나님의 부모수업>등 총 219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4위 (브랜드 지수 278,0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