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800원 I 최고가 : 5,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1 [위에서부터 4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06년 제135회 나오키상 수상작. 도쿄 남서부 최대의 주택가이자 백화점, 영화관이 모여 있는 인구 30만 명의 '마호로 시'. 사회복지제도가 잘 마련된 이 도시에 사는 '다다 게이스케'는 한때 잘나가던 변호사 아내, 젖먹이 아들과의 행복한 나날을 뒤로한 채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며 홀로 살아간다.

사무실 겸 주거공간이기도 한 비좁은 공간에서 일하는 다다는 정원에 있는 고양이 시체 치우기, 옷장 안에 빠진 봉 달아 주기, 야반도주한 세입자의 짐 깨끗이 정리하기 등 자질구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남녀노소 불문하여 의뢰를 받고, 각자의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그이지만 실제로는 타인의 삶에 관여하거나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을 극도로 꺼리는 남자.

그러한 그 앞에 어느 날, 버스정류장에서 우연히 만난 고교 동창 교텐 하루히코가 나타난다. 새로운 인물을 창조해내고, 흡인력 강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미우라 시온은 변두리 도시 안에서 벌어지는 '가족'의 문제를 작품의 골조로 삼았다. 일본의 '별책 문예춘추'에 1년간 연재했던 작품.

소네다 할머니, 예언하다
다다 심부름집에 밀려드는 일거리
교텐에게는 수수께끼가 있다
만신창이가 된 트럭
달려라, 심부름집
소네다 할머니, 다시 예언하다
사실은 하나
행복은 재생된다

수상 :2019년 일본 서점대상, 2012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나오키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최근작 :<그 집에 사는 네 여자>,<사랑 없는 세계>,<아무래도 방구석이 제일 좋아> … 총 1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마감 일기>,<귀찮지만 행복해 볼까>,<길치모녀 도쿄헤매記> … 총 282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가. 무라카미 하루키, 무라카미 류, 마스다 미리, 오가와 이토, 무레 요코의 소설과 에세이를 비롯해 수많은 일본 현대 작가의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고, 『번역에 살고 죽고』『귀찮지만 행복해 볼까』를 썼다. 앞으로의 계획은 80대까지 꾸준히 번역하고 글을 쓰는 것이다.

들녘   
최근작 :<행운을 빕니다>,<보이지 않은 역사>,<시시콜콜한 조선의 편지들>등 총 461종
대표분야 :학습법 6위 (브랜드 지수 38,394점), 집/인테리어 8위 (브랜드 지수 12,013점), 환경/생태문제 12위 (브랜드 지수 7,20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