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스카 와일드의 장편소설. 영원한 젊음과 영혼을 맞바꾼 남자, 도리안 그레이의 이야기이다. 19세기 말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탐미적인 분위기가 곳곳에서 묻어나며, 이야기의 세 주인공 도리안 그레이, 바질 홀워드, 헨리 워튼 경의 삼각관계가 미묘하게 펼쳐진다. 2009년 올리버 파커 감독, 벤 반스·콜린 퍼스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된 작품.

주인공 도리안 그레이는 아름다운 외모와 부와 젊음을 모두 갖춘 행운아다. 하지만 젊음은 영원히 지속되지 못하는 법. 화가 바질 홀워드가 그린 자신의 초상화 앞에서 헨리 워튼 경이 말하는 젊음의 유한성을 들으며 도리안 그레이는 '그림이 자신 대신 늙고, 자신은 영원히 젊음을 간직했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빈다.

최근작 :<행복한 왕자>,<The Giant’s Garden (거인의 정원)>,<행복한 왕자> … 총 74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했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불평등의 창조》, 《깃털-가장 경이로운 자연의 걸작》, 《진화의 종말》, 《선의 탄생》, 《권력자들》, 《밤, 호랑이가 온다》, 《모든 예술은 프로파간다다-조지 오웰 평론집》, 《블랙 라이크 미》, 《결혼하면 사랑일까》, 《울프홀》(전2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