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꿈꾸는 다락방>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 에스테 로더사의 주인인 에스테 로더는 화장품을 바를 여유도 없는 가난뱅이였다. 호텔왕인 패리스 힐튼의 아버지 콘라드 힐튼는 한낱 벨보이에 불과하였다. 이순신은 고학력 실업자였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시작은 초라했으나 끝은 위대했다는 것이다. 이는 그들이 단지 1년을 살기 위해서 벼를 기른 것이 아니라 평생을 두고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서 꿈을 길렀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빌 클린턴, 조지 부시 같은 미국 전 현직 대통령들, 힐러리 로댐 같은 미국 상하원 의원들, 세계 최고 경영자 협회 회원들도 마찬가지다. 평생의 성공을 그리기 위해서 적게는 수 천 만원에서 많게는 수억 원까지 지불해가면서 성공 VD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VD교육을 받는 사람들이다. 그렇다면 성공의 마법을 걸어주는 VD라는 건 대체 무엇인가?

저자는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이에 대한 법칙을 찾았고,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법칙을 보통 사람들이 생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쉽게 정리하였다. 그것이 바로 ‘생생하게(vivid) 꿈을 꾸면 (dream)이루어진다(realization)’는 R=VD법칙이다.

<꿈꾸는 다락방-실천편>
빌 클린턴, 조지 부시 같은 미국 전 현직 대통령들, 힐러리 로댐 같은 미국 상하원 의원들, 안드레 아가시나 그렉 노먼 같은 최정상급 운동선수들, 톰 크루즈나 짐 캐리 같은 유명 배우들에게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그들은 평생의 성공을 그리기 위해서 적게는 수 천 만원에서 많게는 수억 원까지 지불해가면서 성공 VD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VD교육을 받는 사람들이라는 점이다.

성공의 마법을 걸어주는 VD라는 건 대체 무엇인가? 저자는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이에 대한 법칙을 찾았고,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법칙을 보통 사람들이 생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쉽게 정리하였다. 그것이 바로 '생생하게(vivid) 꿈을 꾸면 (dream)이루어진다(realization)'는 R=VD법칙이다.

사진 VD, 장소 VD, 동영상 VD, 정신의 그림 VD,소리 VD, 글 VD 등 VD 기법 그리고 조금 더 발전된 VD기법으로는 정신의 영화관 기법, 파티VD기법, 상상의 멘토링 기법 등이 있다. 저자는 실천편을 통해 쉽게 이것을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독자가 꿈을 이룰 수 있는 확률을 높여준다.

"어떻게 하면 당신처럼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오나시스는 조용히 대답했다.
"마치 물 위의 기름처럼 세상 사람들의 생각 위에 항상 떠 있어야 합니다."-27-28쪽
- 소울
"지금 당신이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지 못하는 까닭은 당신이 성공을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루에 30분씩 마음속으로 이미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라. 그러면 진짜로 성공한다."-64쪽
- 소울

: R=VD, 행복한 사람들의 꿈 공식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1~2 + VD 다이어리 세트 - 전3권>,<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2>,<부부의 집짓기> … 총 127종 (모두보기)
소개 :

“부의 격차보다 중요한 꿈의 격차”
빌 클린턴, 조지 부시 같은 미국 전 현직 대통령들, 힐러리 로댐 같은 미국 상하원 의원들, 세계 최고 경영자 협회 회원들, 세계 각국의 올림픽 대표 선수단, 안드레 아가시나 그렉 노먼 같은 최정상급 운동선수들, 톰 크루즈나 짐 캐리 같은 유명 배우들, 바넷사 메이 같은 세계적인 연주자들, 앨범을 낼 때마다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가수들, 미국의 육해공군 장성들에게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그들은 평생의 성공을 그리기 위해서 적게는 수 천 만원에서 많게는 수억 원까지 지불해가면서 성공 VD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VD교육을 받는 사람들이다. 그렇다면 성공의 마법을 걸어주는 VD라는 건 대체 무엇인가? 저자는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이에 대한 법칙을 찾았고,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법칙을 보통 사람들이 생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쉽게 정리하였다. 그것이 바로 ‘생생하게(vivid) 꿈을 꾸면 (dream)이루어진다(realization)’는 R=VD법칙이다.

“당신의 꿈을 이루어줄 9가지 VD 기법”
무작정 꿈만 꾼다고 누구나 성공을 하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는 없다. 9가지 VD 기법이 당신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사진 VD, 장소 VD, 동영상 VD, 정신의 그림 VD,소리 VD, 글 VD 등 VD 기법 그리고 조금 더 발전된 VD기법으로는 정신의 영화관 기법, 파티VD기법, 상상의 멘토링 기법 등이 있다. 저자는 이번 실천편을 통해 쉽게 이것을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독자가 꿈을 이룰 수 있는 확률을 높여준다. 실천편에서 소개하는 대부분의 세계적인 성공인들이 사용하고 최고의 효과를 이루었던 VD기법의 실천 사례를 이제 우리의 삶을 통해 시도해 볼 차례이다.

“대기업을 키운 플래카드 VD 기법”
플래카드 VD 기법을 가장 열심히 실천하고 있는 집단이 있다. 대표적인 예가 기업이다. 기업들은 막대한 비용을 들여서 자신들의 꿈을 적은 플래카드를 전국 곳곳에 설치한다. 아니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플래카드 정도로는 부족하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인지 빌딩 옥상에 거대한 광고판을 설치하고, 거액을 들여서 신문에 광고를 내고,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서 인터넷에 올리고 TV.라디오에 내보낸다. 알다시피 이 모든 것은 결국 《꿈꾸는 다락방》에서 말하는 VD 기법들이다. 신문광고는 글 VD 기법의 일종이고, CF는 동영상 VD 기법의 일종이다.
대기업과 동네 슈퍼의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조직.인재.자금.물론 그것도 중요하겠지만 그것이 다는 아니다. ‘꿈’이 필요하다. 대기업은 꿈을 꿀 줄 알고, 꿈을 선포할 줄 알고, 꿈이 어떤 기적을 만드는지 잘 안다. 때문에 그들은 끝없이 꿈을 꾸고, 거액을 들여서 꿈을 선포하고, 꿈을 이루어주는 VD 기법을 실천하는 데 열심이다. 그러나 동네 슈퍼는 꿈이 무엇인지조차 모른다. 만일 동네 슈퍼 주인이 꿈의 힘을 깨닫고, 꿈의 전사로 변화되면 한국의 월마트를 창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