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800원 I 최고가 : 4,1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E05 [위에서부터 4번째칸], E09 [위에서부터 1번째칸], E09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어린이들에게 나무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그림책. 나무는 매우 좋다. 나무는 하늘을 한가득 채운다. 나무는 강가에도 벋고 계곡 알래에도 벋는다. 나무는 언덕 위에서도 자란다. 나무는 숲을 이룬다. 나무는 세상 모든 것을 아름답게 한다. 나무가 딱 한 그루밖에 없다 해도 그래도 좋다. 1957년 칼데콧 상 수상작.

: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다시 생각하다

수상 :1957년 칼데콧상,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나무는 좋다>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태어난 작가이다. 노스웨스턴 대학교를 졸업하고 보육원에서 일했다. 자신이 한 그루 의식 있는 나무라고 말하는 그녀는 나무가 있는 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최근작 :<거위 구이가 될 뻔했어요>,<네버랜드 그림책 신작 베스트 세트 -전20권>,<떠돌이 개> … 총 306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으며 스페인과 프랑스, 미국을 오가며 자랐다. 그림책 《모두 행복한 날》로 칼데콧 아너상을, 《나무는 좋다》로 칼데 콧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위대한 탐정 네이트' 시리즈와 《내 동생 앤트》, 《강아지가 된 앤트》, 《지구 반대쪽까지 구멍을 뚫고 가 보자》 들이 있다.
최근작 :<마법의 두루마리 9>,<마법의 두루마리 8>,<마법의 두루마리 7> … 총 95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 전문기획실 햇살과나무꾼에서 주간으로 일하며 어린이·청소년 책을 쓰고 있습니다. 역사와 인문학에 관심이 많아 인물 이야기와 역사 이야기를 여러 권 썼고 도서관, 학교 등에서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천사들의 행진》 《우리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까만 나라 노란 추장》 《집으로》 등을 썼고, 《괴물들이 사는 나라》 《새벽》 《어린이책의 역사》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1 : 금붕어의 정체>,<팩토피아 8 : 극한 상식>,<169층 나무 집>등 총 1,37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0,770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19,821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5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