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4,300원 I 최고가 : 4,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24 [위에서부터 3번째칸]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역사의 광기와 폭력 속에 묻힌 개인의 사랑과 욕망에 관해 쓴 소설이다. 작가 필립 그랭베르의 실화를 토대로 한 자전적인 작품으로, '2004년 프랑스 고등학생이 선정한 공쿠르 상', '2005년 프랑스 여성 독자들이 뽑은 문학 작품 대상', '2005년 위조 상(유태인 문제를 다룬 뛰어난 작품에 수여하는 상)'을 수상했다. 이야기는 주인공의 비극적인 가족사와 이와 맞물린 제2차 세계대전 전후 프랑스의 역사, 두 개의 큰 줄기를 따라간다.

소설은 "나는 외아들이다. 하지만 나에게는 오랫동안 형이 하나 있었다"라는 기묘한 문장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존재하지도 않는 상상 속의 형과 동거를 하는 주인공의 독백이다. 고독하고 병약한 아이 그랭베르. 알 수 없는 악몽과 두려움에 시달리던 어느 날 상상 속의 형을 만들어내, 그를 사랑하고 의지한다.

열다섯 살 생일 즈음, 학교에서 아우슈비츠 수용소의 기록 필름을 보게 된 그랭베르는 필름 속에 등장하는 희생자들을 희롱하는 친구와 싸움을 벌인다. 그리고 이 사실을 전해들은 부모님의 친구 루이즈가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그랭베르는 자신의 출생과 가족에 얽힌 비밀을 하나둘씩 알게 된다.

최근작 :<악연>,<비밀>,<프로이트와 담배>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불어교육학과와 같은 대학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2000년부터 일본에 거주하며 프랑스어와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기사단장 죽이기』 『고로지 할아버지의 뒷마무리』 『마사&겐』 『실화를 바탕으로』 『미크로코스모스』 『녹턴』 등이 있다.

푸른숲   
최근작 :<함께 걸어갈 사람이 생겼습니다>,<우연 제작자들>,<은밀하고도 달콤한 성차별>등 총 180종
대표분야 :한국사회비평/칼럼 2위 (브랜드 지수 172,266점), 음식 이야기 10위 (브랜드 지수 8,8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