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43년 처음 발표한 이래, 1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고전. 비행기 고장으로 사막에 불시착한 비행사가, 현실인지 꿈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어린왕자와 마음의 교감을 주고받는 과정을 그렸다. '사람과 사람을 맺어주는 정신적 유대'에 대한 깊은 성찰을 담고 있는 아름다운 작품이다.

어린왕자 한글판 1권 어린왕자 영문판 1권

수상 :1931년 프랑스 페미나상
최근작 :<초판본 어린 왕자 (반양장)>,<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이유>,<어린 왕자 (회전목마 팝업북)> … 총 12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주제별 영단어 4000>,<완전초보 영어 첫걸음>,<완전 초보 일본어 첫걸음>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

반석출판사   
최근작 :<기적의 영어회화 스타트 32>,<Nice 기초 영문법 완전정복>,<공무원 영어 Voca 급상승>등 총 257종
대표분야 :토익 16위 (브랜드 지수 38,547점), 영어회화 22위 (브랜드 지수 14,356점)

"저.., 양을 한 마리 그려 줘!" "뭐라고?" "양 한 마리를 그려 달라고." 이것은 어린왕자의 도입부에 나오는 유명한 대화다. 비행기 고장으로 사막에 불시착한 비행사는 현실인지 꿈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어린왕자와 마음의 교감을 주고받는다. 그러면서 비행사는 세상사에 찌든 어른들에게 결여된 것을 깨닫게 된다. 이 책은 묘한 매력이 있어서 본래 '어른을 위한 동화'지만, 어린이가 읽으면 동화가 되고 어른이 읽으면 어른과 사회에 대한 비판이 된다. 그리고 작가가 이 책을 쓴 시대(1942년 경)를 더듬어 보고 비행사로서 작자의 인생관을 생각하면 이야기 내면에는 깊은 철학이 감춰진 것을 알 수 있다. 어린 왕자는 세계 1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있으며 성경과 자본론(칼 마르크스) 다음으로 많이 팔리는 책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