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아진 수학 선생님을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예상하지 못한 모험 속에 빠지는 펠릭스의 이야기를 그린 창작동화. 학교와 가정에서 상처 받은 펠릭스의 성장 이야기도 담겨 있다. 펠릭스는 선생님을 다시 커지게 하기 위해 애쓰면서 두려움과 무서움, 불안과 상처를 극복하고 정신적으로 한 뼘 더 성장한다.

펠릭스는 수학 선생님 앞에만 서면 겁을 잔뜩 먹고 두려움을 느낀다. 그래서 펠릭스는 수학 선생님을 지독히 싫어한다. 그런 수학 선생님에게 방학을 앞두고 최악의 점수를 받는다. 펠릭스는 용기를 내어 수학 선생님에게 점수가 너무 나쁘다고 말해보지만 선생님의 고함소리에 기가 죽는다. 펠릭스는 선생님이 작아지는 상상을 한다.

상상은 곧 현실이 되어서 펠릭스 앞에는 정말 작아진 모습의 선생님이 놓여 있다. 펠릭스는 그런 선생님을 보자 겁이 났고, 주머니에 선생님을 담아 집으로 달려가기 시작한다. 어쩔 수 없이 선생님과 함께 방학을 보내게 된 펠릭스는 일주일 동안 함께 지내면서 알지 못했던 서로의 상황과 마음을 엿보게 된다. 펠릭스와 선생님이 서로에게 가졌던 미움은 이내 서로에 대한 이해로 바뀐다.

내 이름은 펠렉스 포른드란
10월 25일 금요일
10월 26일 토요일
10월 27일 일요일
10월 28일 월요일
10월 29일 화요일
10월 30일 수요일
10월 31일 목요일
11월 2일 토요일
11월 3일 일요일
11월 4일 월요일
12월 10일 화요일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펠릭스는 방학을 앞두고 제일 싫어하는 수학 선생님에게 최악의 수학 점수를 받는다. 수학 선생님을 마녀 같다고 생각한 펠릭스는 선생님이 작아졌으면 좋겠다고 상상한다. 곧 상상은 현실이 된다.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있는 선생님은 너무 작아져서 바닥에 붙어 버릴 정도다. 작아져 버린 선생님과 방학을 함께 보내야 하는 펠릭스는 단 하루라도 편하게 지내고 싶은 마음에 선생님을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애를 쓴다. 선생님은 원래대로 커지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펠릭스와 선생님은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고 미움도 조금씩 사라진다.
드디어 펠릭스는 고양이가 선생님을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한 방법이라 생각하고 고양이를 찾아 나선다. 선생님을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펠릭스는 고양이를 따라서 백 년도 더 된 학교 전설 속으로 빠진다. 그러나 펠릭스는 선생님을 위험에 빠뜨리고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용기 내어 시계탑에 올라간다. 하지만 고양이가 선생님을 물어가 버리고 선생님은 바닥으로 떨어진다. 펠릭스는 선생님을 구하지 못했다는 절망감에 빠진다. 방학이 끝나고 더 이상 수학 선생님을 볼 수 없다고 생각한 펠릭스는 학교에서 선생님을 다시 만난다.

최근작 :<선생님이 작아졌어요>
소개 :1954년 베를린에서 태어났다. 대학교를 졸업한 뒤 방송 편집위원으로 일했다. 지금은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동화작가 가운데 한 사람이며 에바 이보슨(Eva Ibbotson)이나 케이트 디카밀로(Kate DiCamillo)가 쓴 영어 동화를 독일어로 번역, 소개하기도 했다. 현재 베를린에서 남편이랑 딸과 함께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1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동아대학교 철학과와 인도 뿌나대학교 인도철학 대학원을 졸업했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독일어 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바른 번역 소속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행복한 나를 만나러 가는 길》, 《선생님이 작아졌어요》, 《비만의 역설》, 《구글의 미래》, 《시간의 탄생》, 《내 감정이 버거운 나에게》, 《어렵지만 가벼운 음악 이야기》, 《엘리트 제국의 몰락》, 《안 아프게 백년을 사는 생체리듬의 비밀》, 《불안사회》, 《세상의 모든 시간》, 《세균, 두 얼굴의 룸메이트》 등이 있다.

한림출판사   
최근작 :<여기에 주세요>,<똑똑똑, 야옹이 교실>,<둥둥 북을 쳐요>등 총 554종
대표분야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525,936점), 그림책 7위 (브랜드 지수 126,167점), 외국창작동화 13위 (브랜드 지수 70,6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