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페인 세비야의 추로스, 프랑스 파리의 리소토, 이탈리아 네그레세의 티라미수, 영국 세인트올번스의 와플, 스웨덴 달라나의 딸기 아이스크림 등 저자가 만난 열여섯 나라의 잊을 수 없는 디저트와 간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여행에서 만난 달콤한 음식에는 그 나라의 일상이 배어 있어 더욱 강하게 마음을 끌어당긴다. 언제나 유쾌한 즐거움의 향기가 난다. 디저트와 간식이 그 나라 사람들의 일상을 조금이라도 즐겁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면, 몹시 사랑스럽게 느껴져 가슴이 두근거린다.

최근작 :<이탈리아에서 있었던 일>,<여행과 디저트 때때로 간식>,<여행을 스크랩하다>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도쿄 출생. 광고, 잡지, 책 등의 일러스트 작업 외에 국가를 불문하고 취재하고 싶은 사람이나 장소를 찾아가 거기서 얻은 내용을 바탕으로 그림과 문장을 이용해 책을 제작한다. 『여행과 디저트 때때로 간식』 『이탈리아에서 있었던 일』 『미튼』과 그림책 『잠이 부족한 하양』 『하양』 『어바웃 커피』 『어바웃 티』등의 저서가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무사시노미술대학에서 공부했다. 우연한 기회로 출판사에 입사해 문화 예술 디자인 분야 기획 편집자로 일했다. 현재 프리랜서 기획 편집자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독립출판물 『요령 없는 사람의 요령 없는 이야기』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떨어진 사과를 팔아라』 등이 있다.